조세호, '고속도로 가르마' (해피투게더 출근길)
입력2018-02-03 09:36
개그맨 조세호가 3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KBS별관에서 열린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 녹화에 참여하기 위해 출근하고 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 서울경제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의 관련뉴스
-
박명수, '방금 일어난듯한 모습' (해피투게더 출근길)
2018-02-03 09:35 -
박명수, '악마의 아들 등판' (해피투게더 출근길)
2018-02-03 09:32 -
전현무, '출근길 런웨이' (해피투게더 출근길)
2018-02-03 09:30 -
전현무, '강렬을 넘어선 치명 윙크' (해피투게더 출근길)
2018-02-03 0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