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예린-신비, '섬섬옥수로 별 만들기' (뮤직뱅크 출근길)
입력2018-06-29 11:43
여자친구(GFRIEND) 예린, 신비가 29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KBS 신관공개홀에서 열린 KBS2 ‘뮤직뱅크’ 리허설에 참석하기 위해 출근하고 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 서울경제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의 관련뉴스
-
여자친구 예린, '깜찍 처피뱅' (뮤직뱅크 출근길)
2018-06-29 11:41 -
여자친구, '김현정 선배님과 한 무대에 올라요' (뮤직뱅크 출근길)
2018-06-29 11:39 -
여자친구 은하, '파란 머리를 찰랑' (뮤직뱅크 출근길)
2018-06-29 11:37 -
레드벨벳 예리, '체리보다 상큼한' (뮤직뱅크 출근길)
2018-06-29 0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