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이 '해투' 촬영왔어요~ (해피투게더 출근길)
입력2018-09-01 11:10
유이가 1일 서울 영등포구 KBS 별관에서 진행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 녹화에 참석하고 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 서울경제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의 관련뉴스
-
유이, 섹시 자태로 환하게 손인사
2018-09-01 09:23 -
유이, 여전한 미모로 오랜만에 예능 나들이
2018-09-01 09:22 -
‘하나뿐인 내편’ 최수종X유이, 애틋 부녀 케미 “완벽한 호흡에 부러울 정도”
2018-08-28 16:26 -
‘하나뿐인 내편’, 첫 대본리딩 현장…최수종X유이X이장우 한 자리에
2018-08-16 1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