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듣기

  • 글자 크기

    글자 크기 설정

    • 보통

    • 크게

    • 아주 크게

  • 기사 공유

  • 북마크

  • 다크모드

  • 프린트

네이버 채널구독

다음 채널구독

애니메이션 런닝맨, 어린이날 홍보대사 됐어요!

입력2019-05-02 15:53

수정2019-05-02 17:47

애니메이션 런닝맨, 어린이날 홍보대사 됐어요!

어린이날을 앞둔 2일 서울 청계광장에서 라인프렌즈의 '애니메이션 런닝맨'이 어린이날 홍보대사 선정을 알리고 있다. SBS와 라인프렌즈가 공동 기획/제작한 '애니메이션 런닝맨'은 보건복지부가 주최하는 '제15회 어린이주간 및 제 97회 어린이날 아동권리 축제'의 홍보대사로 선정됐으며, 어린이날에는 서울시청 앞 광장을 방문하는 어린이들과 가족들을 위해 뮤지컬 공연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사진제공= 라인프렌즈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 서울경제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다음
이전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