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창사 40주년을 맞아 환경 정화 봉사활동나선 유영상 SK텔레콤 사장과 임직원들
입력2024-03-31 14:05
유영상 SK텔레콤 사장이 지난 29일 SK텔레콤 창사 40주년을 맞아 전사 임직원 약 170명과 서울 성동구 서울숲을 찾아 환경 정화 봉사활동을 실시한 후 기념 촬영하고 있다. SK텔레콤제공.
유영상 SK텔레콤 사장이 지난 29일 SK텔레콤 창사 40주년을 맞아 전사 임직원 약 170명과 서울 성동구 서울숲을 찾아 환경 정화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SK텔레콤제공
유영상 SK텔레콤 사장이 지난 29일 SK텔레콤 창사 40주년을 맞아 전사 임직원 약 170명과 서울 성동구 서울숲을 찾아 환경 정화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SK텔레콤제공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 서울경제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