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듣기

  • 글자 크기

    글자 크기 설정

    • 보통

    • 크게

    • 아주 크게

  • 기사 공유

  • 북마크

  • 다크모드

  • 프린트

네이버 채널구독

다음 채널구독

서울 식당서 손님이 흉기 휘둘러…주인 부부 중태

입력2025-10-26 21:25

수정2025-10-26 21:54

서울 식당서 손님이 흉기 휘둘러…주인 부부 중태
연합뉴스

서울의 한 식당에서 가게 주인을 살해하려 한 남성이 경찰에 체포됐다.

서울 강북경찰서는 26일 살인미수 혐의로 60대 남성 A 씨를 체포했다고 밝혔다. A 씨는 이날 오후 2시께 강북구 수유동의 한 식당에서 부부 관계인 가게 주인 2명에게 흉기를 휘두른 혐의를 받는다.

피해자들은 대형병원으로 이송됐으나 위중한 상태인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A 씨를 상대로 자세한 범행 경위를 조사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 서울경제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다음
이전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