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22만원이고점? 역대급 헛소리…지금 안 사면 다음 주 더 비싸게 산다" (차영주 와이즈경제연구소 소장) 주식원샷 2026-04-27 18:15 공유 공유 페이스북 엑스 카카오톡 URL 주소복사 #코스피6600 #삼성전자 #SK하이닉스 #AI모멘텀 #외국인매수 #어닝시즌 #전력인프라 #주식전략 #신고가 #재테크 관련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