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머니포인트] 음식점·대중교통 등 최대7% 할인 카드 外


음식점·대중교통 등 최대7% 할인 카드

NH농협카드는 국내외 모든 음식점과 대중교통 업종, 주요 온라인쇼핑몰에서 최대 7%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미(ME)카드'를 출시했다.

이 상품은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20~30대 싱글 고객층이 주요 타깃이며 버스와 지하철, 기차는 물론 택시, 여객선, 항공기까지 최대 7%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스타벅스 등 국내외 주요 커피점에서 카드 등급에 따라 최대 30%, G마켓․ 옥션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최대 7%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혜택은 카드등급과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3만원까지 제공된다.

일반과 Plus 등급 등 2종이 있으며 연회비는 일반등급의 경우 국내 전용 8,000원, 국내 외 겸용은 1만원이다. Plus 등급의 경우 국내전용 2만3,000원, 국내 외 겸용은 2만5,000원이다. 체크카드로도 발급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농협카드 홈페이지(card.nonghyu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육시설 금융혜택 강화 통장 선봬

신정부의 보편적 복지확대 정책에 발맞추어 부산은행이 보육시설인 유치원, 어린이집의 금융혜택을 강화한 전용통장을 출시했다.

부산은행이 출시한 'BS보육&양육 통장' 은 어린이집, 유치원 등 보육시설을 비롯해 양육비를 지원받는 영유아부모의 거래에 특화된 금융혜택을 집중적으로 지원하는 전용상품이다.

어린이집 및 유치원의 경우 이 통장으로 부산은행 BC카드 가맹점매출대금 입금실적, 신용카드 결제실적 또는 키즈뱅킹 실적 중 한 가지 이상을 충족할 경우 창구송금수수료(다른 은행으로 보낼 때)를 포함한 전자금융, 자동화기기 이용 수수료를 월간 총 20회 면제한다.

영유아 부모의 경우에는 정부(지자체)에서 교부하는 '양육수당' 입금실적이나, 부산은행의 '아이즐거운카드' 사용실적이 있을 경우 납부자자동이체 수수료를 포함한 전자금융, 자동화기기 이용 수수료 월간 총20회 면제 및 연계예금 우대이율 추가지급의 차별화된 금융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암·연금저축 등 인터넷 가입 보험 출시



은퇴설계의 명가 미래에셋생명이 인터넷으로 가입 가능한 '미래에셋생명 다이렉트보험'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정기, 암, 어린이 보험과 같이 꼭 필요한 상품뿐만 아니라, 소득공제가 가능한(연 최대 400만원) 연금저축 보험, 임산부와 군인을 대상으로 한 건강출산보험, 건강제대보험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고객들에게 꼭 필요한 상품들을 단순하고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보장으로 구성해 보험을 잘 모르는 고객도 인터넷에서 쉽게 가입할 수 있도록 했다.

주력상품인 다이렉트 암보험은 최대 80세까지 대부분의 암에 대해 저렴한 보험료(20대 남녀 1만원대)로 보장이 가능하다. 특히 갱신 없이 80세까지 보장함으로써 보험료 인상에 대한 부담이 없다는 점이 다른 인터넷보험과 차별화된다.

어린이보험은 1만원 단일보험료 상품으로 최대 30세까지 재해장해 최고 5,000만원, 백혈병∙골수암 진단시 6,000만원 보장이 가능하다. 또 임산부를 대상으로 한 '건강출산보험'과 군인을 대상으로 한 '건강제대보험'은 단 한번의 보험료로 정해진 기간 동안 보장받을 수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토익 목표점수 달성하면 경품 제공

PCA생명은 올 여름 고객의 소중한 꿈을 응원하기 위한 토익 목표점수 달성 이벤트를 페이스북(www.facebook.com/PCAMagicNumber)을 통해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자기 계발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열정 넘치는 고객을 위해 진행되며, PCA 매직넘버 페이스북 '좋아요' 를 클릭하고 이벤트 포스팅에 참여신청 댓글을 달면 신청이 완료된다.

목표 달성 전 토익점수와 7월 토익점수를 비교해 점수가 많이 오른 순서대로 1등 100만원 여행상품권, 2등 50만원 여행상품권, 3등 200명에게 토익 접수비를 선물로 제공하며 8월 말 PCA 매직넘버 페이스북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행사는 오는 8월16일까지 진행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