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가 2018년 야심차게 내놓은 새 파일럿 프로그램 ‘삐그덕 히어로즈’가 오는 2월 26일, 3월 5일 총 2회에 걸쳐 전격 공개되며 한국형 영웅 탄생의 서막을 알린다.
우현, 자이언티, 안정환, 유병재, 샘 해밍턴, 허정민, 세븐틴 호시 등 영웅이미지와는 상반된 라인업을 공개, 방송 전부터 궁금증을 자아낸 MBC ‘삐그덕 히어로즈’(연출 장승민)는 ‘누구나 영웅이 될 수 있다’는 기치를 내건 영웅 육성 버라이어티로 1박 2일 훈련 과정을 통해 이들의 영웅적 잠재력을 이끌어내며 한국형 영웅 탄생 과정을 생생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또한, 이전의 영웅이미지와는 거리가 먼 이들이 ‘삐그덕 히어로즈’의 영웅후보생으로 발탁된 특별한 이유와 그간 공개되지 않았던 7인의 놀라운 영웅능력들이 최초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이어 이들을 소집한 정체불명의 B국장의 정체도 전격 공개된다.
한편, 7인의 영웅후보생을 진두지휘할 수장으로 믿고 보는 홍진경이 ‘캡틴 아메리카’를 패러디한 ‘캡틴 홍’으로 등장해 웃음을 자아낸다. 홍진경은 캡틴으로서 촬영 내내 훈련과 웃음을 하드캐리하며 역대급 예능 캐릭터를 탄생시켰다는 후문.
특히 영웅과는 다소 거리가 먼 고된 훈련에 후보생들이 끝없이 반항하자 참다못한 홍진경은 바닥에 주저앉아 울분 섞인 분노를 터뜨려 현장을 초토화시켰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국내 최초 2018 숨은 영웅 찾기 프로젝트 ‘삐그덕 히어로즈’는 오는 26일, 3월 5일 월요일 오후 8시 55분 MBC를 통해 방송된다.
/서경스타 양지연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