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으로 쿨러를 작동시킨다? 상상 혹은 영화속에서나 가능하다고 생각했던 일이 요즘 현실에서 일어나고 있다.
최근 전세계 시장에서 대기업들의 관심사는 바로 “WIFI”. WIFI 어플리케이션을 통하여 제품을 컨트롤 하는 기술이 기업들의 관심사이자 시장 트랜드로 떠올랐다. 이런 트랜드에 발 맞춰 도메틱도 새로운 제품을 출시했다.
RV, 선박, 호텔, 아웃도어 등 여러 채널에서 모바일 라이프를 지향하는 브랜드이자 스웨덴에 본사를 두고 있는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도메틱은 2018년 스마트폰 와이파이를 통해 직접 쿨러를 만지지 않아도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CFX50 W / CFX65 W제품을 출시했다.
CFX 50 W / CFX 65 W는 기존의 CFX50 / CFX65 제품에서 업그레이드 해 새롭게 출시한 제품이다. 내가 직접 원하는 온도를 설정할 수 있고, 온도는 -22도까지 내려가는 강력한 기능에 스마트 폰으로 쿨러의 냉각 온도를 제어하고 모니터링까지 할 수 있는 엄청난 쿨러가 탄생한 것이다.
제품 컨트롤은 간단하다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은 뒤, 제품과 연결하면 온도 설정, 전원 ON/OFF, 그리고 쿨러 상태까지 체크 할 수 있다.
이렇게 연결된다면 트렁크에 보관하고 있는 쿨러의 온도를 자동차 좌석에서도 조절 할 수 있고 캠핑장에서도 직접 제품에 가지 않더라도 모니터링 할 수 있으니 훨씬 더 스마트하고 편리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게 된다.
현재 이 제품은 캠핑, RVing을 즐기는 사람들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지난 4월 25일 에 오픈 한 디몰(D-MALL)에서 만나볼 수 있다. CFX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종합 캠핑 아웃도어 쇼핑몰 디몰은 도메틱몰이 더욱 다양한 제품과 풍부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서 만든 캠핑 아웃도어 종합 쇼핑몰이며 도메틱, 모비쿨 제품 뿐만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의 캠핑 용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또한 디몰에서는 도메틱, 모비쿨 브랜드관을 함께 운영하여 도메틱, 모비쿨 제품만을 모아 판매하고 있으며, 브랜드 기획전도 운영 중이다.
오픈 기념으로 디몰 응원댓글 이벤트 / 포인트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캠핑, RVing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 도메틱 브랜드를 사랑하시는 분들이라면 방문해보는 것도 좋겠다.
점점 더워지는 날씨 속에서 캠핑 시즌이 시작되었다. 디몰 그리고 CFX50 W, CFX65 W와 함께 더욱더 편안하고 행복한 캠핑을 즐겨보자.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