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황금정원' 한지혜·이상우, 똑 닮은 애교만점 하트샷..자동 클릭 각

첫 방송을 3일 앞두고 ‘황금정원’ 한지혜-이상우-오지은-이태성의 첫 방 독려샷이 깜짝 공개돼 본방 사수 욕구를 불지피고 있다.

사진=김종학프로덕션




오는 20일(토) 밤 9시 5분 첫 방송하는 MBC 새 주말특별기획 ‘황금정원’(극본 박현주/연출 이대영/제작 김종학프로덕션)은 인생을 뿌리째 도둑맞은 여자 은동주(한지혜 분)의 인생 되찾기로 진실을 숨기는 자와 쫓는 자의 아슬아슬한 인생 게임을 그릴 예정이다.

‘황금정원’ 측이 한지혜(은동주 역)-이상우(차필승 역)-오지은(사비나 역)-이태성(최준기 역)의 SNS 인증샷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극중 SNS 스타인 오지은의 캐릭터에 착안해 구성된 인증샷에는 네 사람의 주연배우들이 싱그럽고 훈훈한 미소로 시청자들에게 첫 방 사수를 독려하고 있어 보는 이들에게 깨알미소를 자동 유발한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한 프레임에 담긴 한지혜와 이상우의 투샷이 담겨 이목을 사로잡는다. 얼굴을 맞대고 카메라를 향해 미소 짓는 두 사람의 모습이 설렘을 자아내며 ‘황금정원’ 본방 사수 의지를 치솟게 한다. 특히 두 사람은 시청자들을 향한 마음을 손하트로 보내고 있는데, 똑 닮은 커플 포즈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억척 고아 ‘은동주’ 역의 한지혜는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상큼한 미소로 주위를 환하게 빛내고 있고, 형사 역을 맡은 이상우는 듬직한 피지컬과 훈훈한 미소로 여심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그런가 하면 오지은은 레드 색상의 니트를 찰떡 같이 소화하며 SNS 뷰티 여신의 미모를 뽐내고 있다. 재벌 후계자 사랑꾼 ‘최준기’ 역의 이태성은 서글서글한 미소와 함께 엄지를 치켜든 모습으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뽐내고 있다.



특히 포토 프레임 하단에는 극중 캐릭터가 재치 있게 해시태그 돼 흥미를 끌어올린다. ‘#은동주_한지혜 #소확행그램 #차필승_이상우 #능청甲형사 #사비나_오지은 #SNS뷰티여신 #최준기_이태성 #직진사랑꾼♥‘으로 캐릭터와 성격을 임팩트있게 태그한 것. 그런가 하면 2019년 7월 20일인 ‘황금정원’의 첫 방송 날짜를 알리는 2019.07.20은 좋아요 숫자로 표시돼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이에 ‘토요일 밤을 책임질 마성의 드라마’가 될 ‘황금정원’의 첫 방송에 기대가 수직 상승한다.

한편, MBC 새 주말특별기획 ‘황금정원’은 시청률 20%에 달하는 저력을 보여준 MBC 드라마 ‘여왕의 꽃’의 성공신화를 만든 이대영 감독과 박현주 작가가 4년 만의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한지혜, 이상우, 오지은, 이태성, 정영주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출연해 2019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힌다. 7월 20일 토요일 밤 9시 5분에 첫 방송한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경 마켓시그널

헬로홈즈

미미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