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영화

'라이온 킹' 개봉 4일 만에 150만 돌파, 무적의 흥행킹 등극

  • 최재경 기자
  • 2019-07-21 08:37:27
  • 영화
디즈니가 선사하는 감동 대작 <라이온 킹>(수입/배급: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이 영진위 통합전산망 기준, 개봉 4일째가 되자마자 100만 관객을 돌파에 이어 4일 만에 150만 관객까지 돌파했다.

오늘 개봉 5일째 200만 관객 돌파까지 예상되는 <라이온 킹>은 무적의 흥행 질주를 달리고 있다. 4일 연속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 뿐 아니라, 역대 외화 흥행 4위이자 천만 영화인 <알라딘>과 나란히 본격 여름, 박스오피스를 강타하며 그야말로 폭발적인 흥행 위력을 보여주고 있다.

'라이온 킹' 개봉 4일 만에 150만 돌파, 무적의 흥행킹 등극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특히 <라이온 킹>은 박스오피스모조에 따르면 개봉 전야 개봉을 통해 약 2천 3백만 불 수익을 기록, 역대 디즈니 영화 최고 전야 개봉 흥행 기록을 세웠다. 종전 <미녀와 야수>(2017) 기록을 뛰어넘은 영화 <라이온 킹>은 진정한 흥행 포효를 했다. 이번 주 북미 및 전세계에서 누적 수익 약 4억 불까지 내다보고 있다.

이처럼 전세계를 사로잡은 새로운 흥행킹 <라이온 킹>은 2019년 버전으로 재해석된 음악과 스크린으로 펼쳐질 완벽한 비주얼이 환상의 조합을 이루며 대한민국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이다. 영화 <라이온 킹>은 존 파브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더빙 라인업으로 전세계 탑스타 도날드 글로버, 비욘세, 제임스 얼 존스, 치웨텔 에지오포, 세스 로건, 빌리 아이크너 등이 대거 참여했다. 현존하고 있는 세계적인 영화음악가 한스 짐머와 세계적인 천재 뮤지션 퍼렐 윌리엄스가 참여해 음악까지 매력을 더한다.

'라이온 킹' 개봉 4일 만에 150만 돌파, 무적의 흥행킹 등극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디즈니 <라이온 킹>은 ‘심바’가 삼촌 ‘스카’의 음모로 아버지를 잃고 왕국에서 쫓겨난 뒤, ‘날라’와 친구들과 함께 진정한 자아와 왕좌를 되찾기 위해 여정을 떠나는 감동 대작. 올 여름 최고의 기대작 <라이온 킹>은 IMAX, 4DX, 리얼 3D, 돌비 등 다양한 포맷으로 절찬상영중이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