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박서준, 불의에 타협하지 않는 직진 청년 ‘박새로이’로 컴백

  • 정다훈 기자
  • 2020-01-28 14:12:25
  • TV·방송
배우 박서준이 ‘이태원 클라쓰’로 돌아온다.

오는 31일(금) 첫 방송되는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박서준은 불의에 타협하지 않는 직진 청년 박새로이 역으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드라마 ‘쌈, 마이웨이’, 영화 ‘청년경찰’ 등의 작품에서 공감백배 청춘의 모습을 보여주며 ‘믿고 보는 청춘 아이콘’에 등극한 박서준이 이번에는 어떤 연기를 선보일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박서준, 불의에 타협하지 않는 직진 청년 ‘박새로이’로 컴백

박서준은 2017년 드라마 ‘쌈, 마이웨이’에서 치명적 파이터 고동만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 시대 짠내뭉클한 청춘들의 삶을 공감가게 그려내며 많은 사랑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최애라 역 김지원과의 완벽한 케미와 유쾌하고 달달한 로맨스로 ‘로코 불도저’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자타공인 대세배우로 등극했다.

영화 ‘청년경찰’에서는 앞뒤 가리지 않고 패기 넘치는 경찰대 학생 기준 역을 맡아 능청스러움과 진지함을 넘나들며 혈기왕성한 청춘의 모습을 제대로 그려내 호평을 받았다. 특히, 희열 역 강하늘과의 브로맨스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 남녀노소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번 ‘이태원 클라쓰’에서 박서준은 이전의 캐릭터와는 또 다른 청춘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박서준이 연기하는 박새로이는 사그라지지 않는 분노를 안고 입성한 이태원 거리에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는 패기 넘치는 인물. 녹록지 않은 현실 속에서도 소신을 지키며 고군분투하는 박새로이 캐릭터는 시청자들의 공감을 100%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박서준, 김다미, 유재명, 권나라 등이 출연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는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을 담은 작품으로 31일(금) 밤 10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