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관계사 해법에듀의 스마트해법수학과 스마트해법영어에서 빈틈없는 콘텐츠, 스마트한 수업&시스템, 편리한 학원 운영 관리에 포커스를 맞춰 요즘 교육 환경에 딱 맞춘 ‘스마트러닝’ 통합 관리 시스템을 론칭했다.
수강생들은 이번 스마트러닝으로의 도약을 통해 입회 시부터 진단평가, 취약 보충, 기간별 학습 성과분석 등 정밀한 분석 기반 전문적인 학습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정밀 진단 후, 빅데이터 AI 시스템을 통해 보다 더 업그레이드된 개인별 맞춤 학습을 제공받는다.
스마트해법에서는 수업과 학원 운영 관리의 효율성을 극대화한 ‘통합 학습관리 시스템(LMS: Learning Management System)’도 고도화하여 개발 중이다. 학습 성취도 및 평가 결과 등 수강생별 학습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누적하며 체계적이고 세분화된 분석이 가능해지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일부 스마트러닝 시스템은 복잡하게 느껴진다는 우려와는 달리 스마트해법의 학습관리 시스템은 학원 관리 전문 프로그램이 탑재되어 있어 누구나 손쉽게 활용 가능하다. 또한 별도의 추가 프로그램 없이 '통합 학습관리 시스템' 하나로 수업, 평가, 학사관리부터 통계, 수납, 상담관리까지 한 번에 해결이 가능하다.
그리고 데스크톱, 태블릿 PC, 모바일 등 어떤 기기든 언제,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하여 실시간 학습 현황 모니터링 등을 통해 대면 수업은 물론 비대면 수업까지도 효율적인 학습관리가 가능하다.
스마트해법 관계자는 “스마트해법수학, 스마트해법영어의 학원 운영 시스템은 교사와 학생 모두에게 새로운 AI 교육 환경에 맞는 다양하고 효율적인 학습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했다.”라며 “혼자서 관리하기 힘든 학원, 공부방, 교습소를 편하고 스마트하게 운영을 할 수 있도록 편리한 환경을 구축하였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스마트해법 학원 운영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