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힘쎈여자 도봉순' 박보영X박형식X지수 '엇갈린 키스신' 공개

‘힘쎈여자 도봉순’ 박보영, 박형식, 지수의 엇갈린 초밀착 키스 1초전 모습이 포착됐다.

단 4회만에 시청률 8%를 돌파하며 역대급 기록을 써내려가고 있는 JTBC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극본 백미경, 연출 이형민, 제작 JS픽쳐스, 드라마하우스) 측은 9일 설렘 지수와 호기심에 불을 지피는 대형 떡밥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사진=JTBC ‘힘쎈여자 도봉순’




‘힘쎈여자 도봉순’은 선천적으로 어마무시한 괴력을 타고난 도봉순(박보영 분)이 세상 어디에도 본 적 없는 똘끼충만한 안민혁(박형식 분)과 정의감에 불타는 인국두(지수 분)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세 남녀의 힘겨루기 로맨스를 그린다.

지난 방송에서는 절친이자 짝사랑 대상인 인국두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내는 도봉순과, 사랑스럽고 엉뚱한 ‘순수 괴력녀’ 도봉순(박보영 분)에게 묘한 감정을 느끼기 시작한 안민혁의 모습이 삼각로맨스에 기대감을 높이며 설렘지수를 높였다.

그런 가운데 박형식이 박보영에게, 박보영이 오랜 짝사랑 남사친 지수에게 키스하려 다가가는 모습이 공개돼 무슨 상황인지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박형식은 잠이 든 박보영을 지그시 바라보다 키스를 하려는 듯 다가가 여심을 설레게 한다. 이와 달리 공개된 또 다른 사진 속에는 지수에게 뽀뽀하려는 귀여운 박보영의 모습이 함께 포착돼 궁금증을 더한다. 세 사람에게 흐르는 달달한 분위기와 엇갈린 키스 1초 전 모습이 시청자들의 추리력을 무한 발동시키며 이번 주 방송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9일 공개된 사진은 인국두가 여성 연쇄실종사건 범인의 목격자가 된 도봉순이 위험에 노출되자 걱정되는 마음에 자신이 직접 보호를 하고자 안민혁의 집에 들어가게 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은 것. 도봉순은 안민혁을, 그리고 짝사랑남 인국두가 도봉순을 경호하는 웃픈 다단계 경호시스템이 발동되면서 세 남녀의 기묘하고 설레는 삼각 동거로맨스가 흥미진진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지난 4일 방송된 ‘힘쎈여자 도봉순’ 4회 시청률은 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 8.7%, 전국 기준 8.3%를 기록하며 단 4회 만에 시청률 8%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힘쎈여자 도봉순’ 5회는 오는 10일(금) 밤 11시에 JTBC에서 방송 된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