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가요

[2017 MAMA] 청하, 베스트 오브 넥스트상 수상 "전혀 예상하지 못해…감사하다"

  • 이하나 기자
  • 2017-11-29 20:23:36
  • 가요
[2017 MAMA] 청하, 베스트 오브 넥스트상 수상 '전혀 예상하지 못해…감사하다'
/사진=2017 MAMA
가수 청하가 ‘베스트 오브 넥스트 상’을 수상했다.

29일 오후 7시 일본 카나가와현 요코하마 아레나에서는 ‘2017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Mnet Asian Music Awards, 이하 MAMA)’가 개최됐다.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아티스트에게 주는 상 ‘베스트 오브 넥스트’ 상을 시상하기 위해 일본 배우 후지이 미나가 무대에 오른 가운데, 수상자로 청하의 이름이 호명됐다.

깜짝 놀라며 무대에 올라온 청하는 “생각지도 못한 상을 받게 돼서 너무 기쁘다. 함께 해 준 스태프들에게 감사하고 상을 받은 만큼 더욱 열심히 할 수 있는 청하가 되겠다. 무엇보다 팬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로 9회를 맞은 ‘2017 MAMA’는 종합 콘텐츠 기업 CJ E&M이 주최하는 음악 시상식으로, 이번에는 공존이라는 콘셉트로 26일 베트남, 29일 일본, 12월 1일 홍콩 총 3개국에서 개최하게 됐다. ‘2017 MAMA in JAPAN’에서는 EXO-CBX, 세븐틴, 트와이스, 몬스타엑스, 워너원과 함께 박보검, 김소현, 서강준, 추성훈-야노시호, AKB48 등이 참석했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