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피코리아가 기업 간 거래(B2B) 마켓 전문 쇼핑몰인 인터파크비즈마켓에서 루비 LED마스크의 렌탈 서비스를 시작한다.
루비 LED마스크는 네덜란드와 한국의 피부전문가들이 차세대 기술을 적용해 3년 동안 개발한 제품으로, 인터파크비즈마켓 ‘렌탈드림’에서 월 36,700원에 이용 가능하다. 특히 렌탈드림 제휴카드인 KB국민카드로 결제 시에는 월별 이용실적에 따라 할인이 적용돼 30만원 이용 시 월 24,700원, 70만원 이상 이용 시 월 19,7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렌탈 기간은 39개월이며, 해당 기간 동안 무상으로 A/S를 제공한다.
루비 LED마스크는 탄력, 진정, 미백 등 8가지의 테라피 중 본인이 매일의 피부 컨디션에 따라 원하는 기능을 골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마, 눈, 코, 입, 볼, 턱 등 6개의 얼굴 피부존을 각 테라피 별 7가지 다른 파장의 빛으로 컨트롤 할 수 있는 기능을 특허출원했다.
셀피코리아 관계자는 “믿을 수 있는 인터파크비즈마켓에서 직접 렌탈 판매가 진행되는 만큼 고객분들이 제품의 성능과 A/S 문제에 대한 걱정 없이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며 “좋은 제품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이용해볼 수 있는 렌탈 서비스를 통해 최신 피부관리의 노하우를 마음껏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