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서경스타TV·방송
‘산골마을 지적장애 여성 성폭행 사건’ 취재 중 밝혀진 충격적 사실
12일 방송되는 MBC ‘실화탐사대’(진행 신동엽, 김정근, 강다솜)에서는 한 마을에서 마을 주민 7명에게 성폭행을 당한 지적장애 여성의 사건을 집중 취재, 그 전말을 파헤쳐본다.

최근 강원도 영월의 한 산골마을에서 노인 7명이 지적장애 여성을 수년간 성폭행 해왔다는 사실이 한 제보자에 의해 밝혀지며 사회에 큰 충격을 안기고 있다. 더욱 놀라운 점은 마을 주민 대부분이 이 사실을 알고도 침묵해왔으며, 가해자를 포함한 몇몇의 주민들은 오히려 모든 잘못을 피해자의 탓으로 돌리는 등 지금도 2차 가해가 행해지고 있다는 것. 특히, 피해 여성은 부모님을 일찍 여의고 가족이라고는 큰아빠와 할머니뿐, 마을 주민들을 가족처럼 의지하며 지내왔기에 이번 사건이 더욱 충격으로 다가오고 있다.





그런데 ‘실화탐사대’가 사건을 취재하던 도중 더욱 충격적인 사실이 밝혀졌다. 피해자에게 벌어진 끔찍한 사건이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는 것. 뿐만 아니라 이 사건의 가해자 중에는 상상도 못할 인물도 속해 있었다고 하는데, 과연 15년간 피해여성에게 어떤 일이 펼쳐지고 있었는지 ‘실화탐사대’에서 숨겨왔던 지난 이야기가 밝혀진다.

이날 스튜디오에는 노영희 변호사가 자리해 사건을 심도 있게 살펴보며, 매번 비슷한 사건이 반복되는 이유를 알아보고 해결할 수 있는 방법들을 모색해 볼 예정이다.



한편, 12일 방송에서는 2018 아시안게임이 펼쳐진 자카르타 현지에서 진행된 베트남 축구 영웅 박항서 감독의 단독 인터뷰도 공개된다.

첫 방송부터 충격적인 사건을 예고한 본격 실화 탐사 프로그램 MBC ‘실화탐사대’는 내일(12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경스타팀 최주리 기자 sestar@sedaily.com
주요 뉴스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