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베누스타 로웰 커피머신으로 ‘소확행’ 완성







올해의 소비트랜드 키워드는 ‘소확행’이라고 한다. ‘일상에서 느끼는 작지만 확실한 행복’을 뜻하는 이 말은, 좋아하는 음악을 들으며 집에서 갓 내린 맛 좋은 커피를 마시는 것만큼 어울리는 것도 없을 것이다. 많은 커피애호가들 사이에서 홈카페가 유행하는 것도 이처럼 많은 사람들이 소확행을 추구하기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막상 홈카페를 시작하려고 해도 생각보다 비싼 에스프레소머신 가격에 머뭇거리게 되는 것도 사실이다. 때문에 최근 훌륭한 가성비를 자랑하며 출시된 국내 에스프레소머신인 동구전자의 베누스타 로웰 출시는 홈카페를 꿈꾸는 사람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동구전자는 대한민국 커피서비스기기의 원조인 ‘베누스타(VENUSTA)’ 프리미엄 에스프레소머신으로 국내 최다 제품 라인업을 구축하며 세계적인 커피머신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기업으로, 올해 가정용 전자동 커피머신인 베누스타 로웰을 출시했다.

메탈블랙과 레드와인의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 베누스타 로웰은 어느 인테리어에나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고급스럽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먼저 눈길을 사로잡는다. 국내 최초 전자동 커피머신이 주는 편리함은 홈카페를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오며, 1.7리터의 물통 용량과 한 번에 10잔까지 추출이 가능한 넉넉한 슬러지통 용량,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포함한 6가지 커피 메뉴 설정 등도 가성비를 높여주는 장점이다. 간편한 세척 기능, 물 없음 감지 기능, 브로멕 장착 감지 등 편리한 스마트 감지 기능 등은 특히 유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홈카페를 누리기에 다소 부담스러웠던 해외 머신에 비해 가격 부담은 크게 낮췄으며, 제품 설치 및 배송은 현대렌탈과 MOU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마음을 만족시키는 ‘가심비’까지 갖췄다고 평가된다.

지난달 성공적으로 첫 번째 홈쇼핑을 마친 베누스타 로웰은 내일 19일 23시 50분 CJ오쇼핑을 통해 두 번째 홈쇼핑을 준비 중이다. 처음과 동일하게 39개월 후 소유권이 이전되는 렌탈 계약 조건으로 출시되며, 제휴카드 사용 시 월 26,900원에 프리미엄 홈카페를 누릴 수 있도록 책정되었다. 뜨거운 고객 반응을 불러일으킨 파격적인 혜택도 그대로 이어진다. 19일 방송 시에만 장듀보 커트러리 4인 세트를 총 2018명에게 오덴세 미스터선샤인 리미티드에디션 티세트를 총 100명에게 또한 신세계 상품권 100만 원까지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 홈쇼핑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는 17만 원 상당의 베누스타 스페셜티 등급 원두 10종과 8oz 종이컵 500개를 사은품으로 함께 제공하며, 홈카페를 더욱 쉽게 누릴 수 있는 베누스타 로웰 레시피북도 증정된다. 베누스타 공식쇼핑몰에 VIP 고객등록을 하면 원두 구매 시 50% 추가 할인 혜택 또한 누릴 수 있다.

동구전자 정관호 이사는 “이번 방송에는 2016년 KBC 챔피언쉽에서 우승을 차지한바 있는 최정민 바리스타가 직접 출연하여 방송 중 베누스타 로웰의 레시피에 맞춰 다양한 커피를 직접 시연할 예정이다.”고 전하며 “홈쇼핑에서만 만날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에 풍성한 볼거리까지 준비했기에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