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사회  >  사회이슈

[CES 2019] 와이덱스 ‘이보크EC 보청기’ 베스트 혁신 어워드 수상

-와이덱스 에너지셀 기술로 배터리교체없이 20초만에 보청기 사용

  • 김동호 기자
  • 2019-01-15 18:05:08
  • 사회이슈
[CES 2019] 와이덱스 ‘이보크EC 보청기’ 베스트 혁신 어워드 수상

덴마크청각전문기업 와이덱스보청기는 새로 선보이는 와이덱스 에너지셀 기술을 탑재한 와이덱스 이보크EC 보청기(EVOKE EC)가 2019 CES에서 베스트 혁신 어워드를 수상하였다고 밝혔다.

와이덱스 에너지셀 기술이 적용된 이보크EC는 세계에서 가장 작은 연료전지로 20초 안에 연료가 주입되어 하루종일 사용 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기존의 충전식 보청기는 완전히 충전되는데 3~6시간이나 걸리지만 와이덱스 에너지셀 기술은 단 20초 만에 다시 전원을 공급한다. 2019년 여름에 출시예정인 이보크EC는 머신러닝이 탑재된 이보크 플랫폼을 통해 뛰어난 음질과 편의기능을 제공하는 동시에 와이덱스 에너지셀 기술의 장점까지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와이덱스 한국지사 황일환 대표는 ’와이덱스는 실생활에서 보청기 사용자들이 자유롭고 편안한 착용을 할 수 있도록 기술개발에 집중하고 있다.’며 ‘세계최대 국제전자제품박람회인 CES 2019에서 베스트 혁신 어워드를 수상한 이보크EC로 와이덱스보청기의 혁신적인 기술을 인정받아 영광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와이덱스보청기 한국지사는 세계최초로 머신러닝(Machine learning)기능을 탑재하여 다양한 청취환경에서 실시간으로 청취음을 최적화하여 많은 호평을 받고있는 이보크보청기를 전국와이덱스 전문지사에서 특별판매행사 중으로 자세한 문의는 가까운 와이덱스보청기 전문지사에서 가능하며 모바일과 PC로 와이덱스보청기를 검색하여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