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요즘애들' 유재석X안정환, 회식비 두고 씨름 대결 '경기 앞두고 입씨름' 폭소 유발

  • 이정민 기자
  • 2019-02-24 11:12:16
  • TV·방송
'요즘애들' 유재석X안정환, 회식비 두고 씨름 대결 '경기 앞두고 입씨름' 폭소 유발
사진 = JTBC 제공

‘요즘애들’ 유재석과 안정환이 회식비를 걸고 씨름 대결을 펼친다.

24일 방송되는 JTBC ‘요즘애들’에서는 여자 씨름 선수단을 만나 고군분투하는 MC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요즘애들’ 녹화에서 여자 씨름 선수단을 만나기 위해 거제도를 찾은 5MC. ‘요즘애들’ 공식 앙숙 유재석과 안정환은 거제에서도 여전히 투닥거렸다. “운동하러 오는데 코트를 왜 입었냐”, “발목이 왜 이렇게 청순하냐”며 시종일관 서로를 공격하는 모습에 씨름 선수들마저 당황했다고.

여자 씨름 선수단을 만난 만큼, 씨름으로 유치한 싸움의 결판을 내기로 했다. 씨름단과의 회식비 사비 결제를 걸고 씨름 경기를 하게 된 것. 본격 대결에 앞서, 안정환은 “네가 언제까지 국민 MC일 것 같냐?”며 유재석을 도발했고, 이에 유재석은 “너 카드한도 얼마냐? 그 끝을 보여주겠다”고 입씨름을 이어갔다. 실제 경기에 들어가자 팽팽하게 맞서며 멋진 경기를 펼쳤다고.

한편 이날 회식 상차림에는 남해에서만 먹을 수 있는 특급 보양식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본인은 거제와 맞지 않는다며 툴툴거리던 유재석마저 “거제에 하루 더 머물고 싶은 맛이다”고 극찬했다는 후문이다.

‘요즘애들’은 24일 밤 10시 50분 방송.

/이정민기자 ljm013@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