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가요

국카스텐, 'Hello' 콘서트 오프닝 음원 무료 공개..'끝없는 팬사랑'

  • 김주원 기자
  • 2019-06-12 07:51:15
  • 가요
국카스텐이 ‘Hello(헬로)’ 콘서트 오프닝 음원을 무료로 공개했다.

국카스텐, 'Hello' 콘서트 오프닝 음원 무료 공개..'끝없는 팬사랑'
사진=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

국카스텐은 10일 오후 공식 소셜 채널과 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난 6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열린 ‘헬로’ 콘서트의 오프닝 음원을 무료로 공개했다.

공개된 음원은 콘서트의 시작을 알리는 오프닝 음악답게 경쾌한 느낌의 연주로 이어지다가 하현우의 인사 ‘헬로’를 기점으로 분위기에 변화를 줘 화려하고 웅장한 분위기를 주고 있으며 밝고 따뜻한 동시에 희망찬 느낌을 표현하고 있다.

음원을 무료로 공개하며 팬들에게 깜짝 선물을 선사한 국카스텐은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특별한 팬사랑을 드러내고 있다. ‘헬로’ 콘서트 당일 공연을 마친 멤버들은 귀가하는 팬들에게 메시지를 담은 엽서와 핀버튼을 직접 나눠주는 깜짝 이벤트를 선사하기도 했다.

공연을 찾아와 준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던 국카스텐이 공연이 끝난 후에도 음원 공개를 통해 관객들에게 다시 한번 공연의 감동을 전하는 것은 물론, 함께 하지 못했던 팬들에게도 음원을 통해 공연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배려하는 등 끝없는 팬사랑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국카스텐의 단독 콘서트 ‘헬로’는 2017년 첫선을 보였으며, 팬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과 나눔의 의미를 담은 공연으로 수익금 전액을 소아암 어린이를 위한 의료비 지원금으로 기부한다.

한편, ‘헬로’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국카스텐은 각종 여름 음악 페스티벌 출연을 앞두고 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