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서경스타TV·방송
'쇼미더머니8' 역대 시즌에 없던 새로운 심사 등장.."절반은 무조건 탈락"
Mnet ‘쇼미더머니8’에서 역대 시즌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심사를 선보인다.

사진= Mnet ‘쇼미더머니8’




지난 주 방송에서는 무반주 랩 심사를 통과하고 올라온 래퍼들이 ‘쇼미더머니’의 트레이드 마크인 ‘불구덩이 라운드’ 60초 비트랩 심사에 도전했다. 펀치넬로, 스웨이디, 제네더질라, 오왼 오바도즈 등 실력 있는 래퍼들이 당당히 살아남아 다음 라운드로 진출했고, 특히 안병웅, 유자, 짱유, 서동현 등 뉴페이스가 자신만의 독특한 세계와 랩 스타일을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오늘(9일, 금) 방송에서는 지난 주에 이어 60초 비트 랩 심사가 이어진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누군가의 등장에 프로듀서들이

“기다렸던 아주 멋있는 분이 한 분 나온다”, “우승 후보 중 한 명이다”라며 기대감을 표출하고 있다. 프로듀서들조차 손꼽아 기다릴 정도로 ‘믿고 보는 무대’를 보여줄 막강한 래퍼들의 비트 랩 무대에 관심이 모아진다.

또 오늘 방송에서는 역대 시즌에서 단 한 번도 없었던 완전히 새로운 심사가 등장해 래퍼들을 당황하게 만들 전망이다. 예고 영상에는 참가자 래퍼들 앞에 다양한 스타일의 곡들이 주어지고 그들이 원하는 곡을 고민하는 모습이 담겨 있어 심사가 어떤 방식으로 진행될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 심사에서는 무려 절만의 래퍼들이 탈락하게 될 것으로 예고돼 긴장감을 끌어올리고 있는 상황. 과연 새로운 심사가 각 래퍼들의 운명에 어떻게 바꾸어 놓을지, 더욱 치열하고 뜨거워진 그들의 무대는 어떤 모습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쇼미더머니8’ 제작진은 “오늘 방송에서는 여덟 프로듀서들의 극찬이 쏟아진 우승 후보급 래퍼들의 무대가 눈길을 끌 것”이라며 “절반이라는 커트라인에서 살아남기 위해 한 치의 양보도 없는 박빙의 승부를 펼칠 래퍼들의 모습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Mnet ‘쇼미더머니8’은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경스타팀 김주희 기자 sestar@sedaily.com
주요 뉴스
2020.06.07 17:56:50시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