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글로벌 청각전문브랜드 와이덱스보청기 한국지사는 2020년 새해를 맞아 전국의 와이덱스보청기 전문지사에서 2019년 와이덱스 베스트셀러 제품인 이보크(EVOKE) 보청기와 스테디셀러 보청기 전 품목을 특별한 혜택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평상시 대화하거나 통화하는데 어려움이 있거나, 여러 사람이 동시에 말할 때 대화를 청취하기가 어렵고, TV를 볼 때 볼륨을 지나치게 크게 둔다면 청력이상을 의심할 수 있다. 청력 이상 시 자각증상만으로는 정확한 판단이 어렵기 때문에 청력테스트를 통해 난청의 정도에 적합한 보청기 사용을 한다면 더 편안한 생활이 가능하며 난청의 진행을 지속적인 청각자극을 통해 늦출 수 있다.
와이덱스보청기는 덴마크에서 1956년에 설립되어 보청기만을 전문적으로 개발, 공급하는 글로벌 청각기업 전문브랜드로, 고음질의 프리미엄 보청기로 정평이 나있다. 와이덱스만의 독자적인 보청기 연구개발과 기술력을 통해 오랫동안 난청인들이 믿고 사용하는 와이덱스보청기는 보청기 사용자가 일상생활에서 보청기를 착용한지 모를 정도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리얼 라이프 히어링(Real life hearing)’을 표방하며 최상의 청각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와이덱스보청기 전국전문지사에서 청력테스트부터 난청상담을 무료로 경험할 수 있으며 2020년 경자년 새해를 맞아 세계최초로 머신러닝 기능을 탑재하여 청취환경에 따라 선호음을 자동으로 조절하여 착용하면 할수록 더 잘 들리는 이보크보청기와 꾸준하게 판매되며 인기를 끌고 있는 유니크(UNIQUE) 보청기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일상생활에서 보다 편리한 사용이 가능한 무선액세서리를 체험하고 별도로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 새해행사에 대한 문의는 가까운 와이덱스보청기 전국지사에서 가능하며 위치 및 정보는 검색창에 와이덱스보청기를 검색하여 확인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