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라비앙’의 첫 색조 제품으로 SNS 대란을 일으켰던 라비앙 래디언스 에센스 쿠션과 라비앙 내추럴 퍼펙트 비비쿠션이 오는 4월 1일 라비앙 홈페이지에서 핫딜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라비앙 대표 박현선은 일명 ‘핑시언니’ 라고 불리는 13년 경력의 온라인 쇼핑몰 쇼핑몰 ‘핑크시크릿’과 화장품 브랜드 ‘라비앙’을 운영하고 있다.
2017년 기초화장품 브랜드 '라비앙'을 런칭해 2019년 연 매출 100억의 매출을 올리며 기초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번 핫딜이 진행되는 라비앙 래디언스 에센셜 쿠션과 내추럴 퍼펙트 비비쿠션은 일명, 실버쿠션과 블랙쿠션으로 불리며 SNS에서 수많은 후기를 찾아 볼 수 있다.
실버쿠션(래디언스 에센스 쿠션)은 프리미엄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라비앙에서 출시 된 첫 색조 제품으로 라비앙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볼류마이징 레디언스 에센스를 넣어주어 화사한 광채와 수분감, 자연스러운 커버력 표현이 가능하다.
블랙쿠션(내추럴 퍼펙트 비비쿠션)은 오리지널 실버쿠션에 밀착력과 커버력을 높여 출시되었으며, 칼라민파우더가 함유되어 유분기를 잡고, 화사한 핑크베이지 톤으로 자연스럽게 커버 가능한 제품이다.
실버쿠션은 쿠션 정상가 79,000원에서 핫딜가 59,000원으로, 블랙쿠션은 정상가 68,000원에서 핫딜가 40,000원으로 각각 진행된다.
라비앙은 쿠션 외에도 시그니처 제품인 볼류마이징 레디언스 에센스를 통해 2019년 연 매출 100억의 매출을 올리며 기초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