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전문 교육기관 경록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수강혜택이 담긴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자격증 1차, 2차 시험대비 프로그램을 모두 특별 할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경록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프로그램은 정답률 높은 인터넷기획강좌와 수험서부터 모바일 학습이 가능한 멀티강좌와 교재E북, 출제예상문제를 무제한 풀 수 있는 IT학습센터, 부동산전문가로서의 역량을 높여주는 임대관리사/공경매 교육과정까지 전부 제공한다. ‘합격보장반’ 수강생에게는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자격증 취득일까지 인강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평생 수강료 보험’도 지원한다.
이로써 경록은 해당 프로그램 수강생이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시험에 성공적으로 합격하고 자격증 취득 이후 경쟁력 있는 부동산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이끈다. 또한 불필요한 수험자료를 제외해 누구나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시험대비 전문 교육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아울러 본 프로그램의 부동산중개사/주택관리사 시험과목별 인강, 교재는 역대 출제위원 출신 대학교수진 등 전문 교수진이 제작에 참여해 고도의 전문성을 지녔으며, 정답률이 높다. 또한 누구나 반복적으로 따라 보기만 하면 무난하게 합격할 수 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