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사회사회이슈
동안 연예인 김완선,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공개…퍼레스 패치로 부위별 관리




가을은 여름 못지않게 햇살이 뜨거운 데다 공기마저 건조해서 피부가 탄력을 잃기 쉬운 계절이다. 때문에 주름 없이 팽팽한 동안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평소 팔자주름없애는운동, 눈밑주름관리 등 홈케어에 힘을 쏟아야 한다.


일부 여성들의 경우 보다 확실한 효과를 위해 이마주름, 미간보톡스 등을 받기도 하며, 시술을 통해 팔자주름없애는방법에 나서고 있다. 하지만 주름은 얼굴을 자주 찡그리는 습관, 자외선 노출량, 선크림 사용 여부 등 사소한 생활습관으로 생기기 때문에 평소 매일 꾸준히 관리해주는 것이 좋다.

이러한 가운데 김완선이 올해 52세라는 김완선 나이를 무색하게 하는 동안 피부의 비결로 네이버TV '뷰피의 법칙'에서 뷰티영의 ‘퍼레스 패치’를 소개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불후의 명곡, 히든싱어, 온앤오프 등 다수의 예능에서 활약하고 있는 김완선은 평소 동안의 대명사로 불리며 많은 팬들로부터 관리 비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김완선의 주름패치추천 제품인 ‘퍼레스 패치’는 ▲눈가라인 ▲팔자, 입술라인 ▲미간 ▲이마, 목라인 등 부위별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잠들기 전 관리가 필요한 부위의 피부를 팽팽하게 당겨 붙이면, 자면서 얼굴이 눌리거나 라인이 생기는 것을 예방하고 이미 잡힌 라인을 관리 및 개선해 준다.






특히 부위별 맞춤 사이즈로 제작돼 사용이 편리하며, 소형 케이스에 30일 동안 사용 가능한 양이 들어 있어 휴대하기에도 용이하다. 또한, 피부에 자극이 적은 재질로 만들어져 피부가 예민한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해당 방송에서 김완선은 “눈가주름제거와 미간주름 없애는 법에 도움이 될지 반신반의했는데, 진짜 개선이 돼서 놀랐다”며 “패치 하나로 주름을 관리할 수 있으니 저처럼 게으른 사람한테는 최고다”고 전했다.

이러한 퍼레스 패치는 김완선 외에도 동안배우 김가연, 가수 미나 등 다수의 연예인들의 팔자주름없애기 제품으로 소개된 바 있다.

한편, 팔자주름없애는방법에 도움되는 뷰티영 ‘퍼레스 패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와 구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 뉴스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