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보이스4' 이하나 첫 촬영 스틸 공개···2년만의 귀환





‘보이스4’가 이하나의 첫 현장 스틸을 공개하며 골든타임팀의 재출동을 알렸다.

시즌4로 레전드의 귀환을 알린 tvN ‘보이스4: 심판의 시간’(극본 마진원/연출 신용휘/이하 ‘보이스4’) 측은 20일 골든타임팀을 진두지휘하는 112 신고 센터장 강권주(이하나)의 첫 촬영 스틸을 공개했다.

‘보이스4’는 범죄현장의골든타임을사수하는 112 신고센터 대원들의 치열한 기록을 그린 소리 추격 스릴러다. 시즌4에서는 초청력으로 잔혹한 범죄를 저지르는 살인마가 등장하면서 자신과 같은 능력을 가진 범죄자로 인해 궁지에 몰린 보이스 프로파일러와 원칙주의 형사의 공조를 그려낼 예정이다.

그런 가운데 이하나는 극 중 생명의 소리를 듣는 보이스 프로파일러 강권주로 변신한다. 강권주는 원칙과 감성을 안배해 골든타임팀을 통솔하는 부드러운 카리스마의 리더로 모든 피해자들을 진심 어린 마음으로 대한다. 새로운 파트너 데릭 조(송승헌)와의 시너지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이하나는 사건에 임하는 극명한 온도 차로 흥미를 자극한다. 팀 리더로서 이하나는 온화하고 따뜻한 미소로 눈길을 끈다. 반면 전화벨이 울림과 동시에 사건에 투입된 이하나는 시간과 장소를 가리지 않고 피해자를 구할 수 있는 골든타임 3분을 사수하기 위한 모습으로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특히 전화기 너머의 어떤 소리도 놓치지 않겠다는 듯 단단한 의지가 담긴 눈빛이 그녀를 2년간 기다린 보람을 느끼게 한다. 절대 청력과 업그레이드된 리더십을 장착한 이하나가 악랄한 범죄 현장에서 펼칠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이하나는 “시청자 여러분 덕분에 ‘보이스4’가 실현됐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라며 “더 좋은 작품으로 찾아 봬야 한다는 부담감도 있었는데 대본을 받아 본 후 얼른 보여 드리고 싶다는 기대감으로 바뀌었습니다. 또 하나의 임팩트 넘치는 시즌이 탄생할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주세요”라고 당부했다.

한편 tvN ‘보이스4’는 오는 6월 첫 방송된다.

/김민주 itzme@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