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교육 브랜드 랜드프로(대표 서종필)가 2021 랜드프로 멘토링 라이브 특강 10월 일정으로 12일 양민 교수의 민법 강의를, 19일 고상철 교수의 공법 강의를 진행한다.
2021 랜드프로 10월 멘토링 라이브 특강은 매주 화, 수 오후 3시에 유튜브 채널 ‘공인중개사TV’를 통해 실시간 시청할 수 있다.
이번 10월 특강은 2021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일정에 대비하여 마무리 학습에 초점을 맞춰 진행된다. 강의 후에는 랜드프로 시험과목별 인강 교수진과 함께하는 실시간 멘토링 학습상담 기회를 누릴 수 있다.
먼저 민법 양민 교수의 라이브 멘토링 특강 ‘유형별 빈출지문 특강’은 10월 12일(화)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진행된다. 양민 교수는 이번 강의에서 뻔한 풀이법 대신 출제의도를 파악하는 능력과 문제를 보는 시야를 넓혀주는 특별한 민법 풀이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수강생들은 빠르고 정확한 민법 유형별 풀이 방법을 확인할 수 있고, 강의 후에는 실시간 멘토링 학습 상담 기회가 제공된다.
이어서 공법 고상철 교수의 공법 암기비법 5분 특강은 10월 19일(화)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실시된다. 고상철 교수는 라이브 멘토링 특강을 통해 단 5분의 자투리 시간을 활용한 공법 암기비법을 공개한다.
수강생들은 다가오는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 대비하여 핵심만 선별한 최근 5개년 기출문제를 분석해보고 최신 개정법률을 반영한 핵심 내용들을 살펴볼 수 있다. 강의 후에는 고상철 교수와 함께하는 실시간 멘토링 학습상담이 이어진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라이브 멘토링 특강은 시험 직전까지 수험생에게 꼭 필요한 특강을 생중계해 주고 있다. 이번 특강은 기존 공인중개사 인강의 한계를 뛰어넘은 현장감을 선사하고,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앞둔 수험생과 실시간 소통할 수 있어 유익하다. 시험이 얼마 남지 않은 만큼, 민법, 공법 멘토링 특강을 통해 막판 점수 상승 비결을 확인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