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프로스트(Frost)’의 개인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27일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 공식 SNS 채널에 정규 2집 ‘혼돈의 장: 프리즈(FREEZE)’의 수록곡 ‘프로스트’의 개인 티저 포스터를 게재했다.
결연한 의지가 담긴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는 다섯 소년의 모습과 “이름에 이끌려 온 혼란 속 나”, “봄이 와도 없어 어디에도 온기”, “이름 앞에 얼어붙은 의미”, “낯선 이름에 깃든 운명”, “불러봐도 그 이름 차가운 입김만” 등 ‘프로스트’의 가사가 어우러져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포스터가 완성됐다. 특히 무언가를 마주한 듯한 소년들의 표정과 자세가 내포하는 의미가 무엇일지 보는 이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프로스트’는 트랩 기반의 하이퍼팝 장르로, 자신의 주어진 운명을 깨닫게 된 후 혼란스러워하는 소년의 마음을 ‘서리’에 비유해 풀어냈다. 특별한 다섯 소년의 성장을 담은 오리지널 스토리 ‘별을 쫓는 소년들’(The Star Seekers)과 연계된 곡이다.
거친 질감의 퍼커션과 묵직한 베이스가 만들어 내는 강렬하고 유니크한 사운드에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실험적인 보컬 사운드가 더해져 귀를 사로잡는다. 런던을 중심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아티스트 애쉬니코(Ashnikko)가 작업하고 멤버 연준이 작사에 참여했다.
한편 ‘프로스트’ 뮤직비디오는 오는 28일 자정 공개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