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세기의 디즈니] '커넥트' 고경표 "통통한 사이코패스, 살 빼지 못해 죄송"



월트디즈니가 창립 100주년을 맞아 아태지역 기자들을 싱가포르로 초청했습니다. 11월 30일부터 12월 1일까지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에서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 2022'가 열립니다. 이번 행사의 특징은 전 세계를 사로잡고 있는 K-콘텐츠를 전면에 내세웠다는 점입니다. 한 세기를 물들인 디즈니의 새로운 미래와 그 속에 K-콘텐츠가 어떻게 그려질지 직접 들여다봅니다.



'커넥트' 고경표 /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 2022' 고경표가 '커넥트'에서 통통한 사이코패스로 변신한다. 그는 살을 빼지 못해 미안한 마음이라고 밝혔다.

1일 오전(현지시간) 싱가포르 마리나베이 마리나베이샌즈에서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의 일환으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커넥트'(극본 나카무라 마사루/연출 미이케 다카시)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미이케 다카시를 비롯해 배우 정해인, 고경표, 김혜준이 참석해 작품에 대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커넥트'는 죽지 않는 몸을 가진 새로운 인류, 커넥트 동수(정해인)가 장기밀매 조직에게 납치당해 한쪽 눈을 빼앗긴 뒤, 자신의 눈이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만든 연쇄살인마에게 이식됐다는 것을 알고 그를 쫓는 지독한 추격을 담은 이야기다.

이날 다카시 감독은 고경표의 사이코패스 연기를 지켜본 소감을 밝혔다. 그는 "사이코패스라고 하면 표정이 없고 냉철하고 날씬한 느낌이지 않냐. 그런데 고경표는 살짝 뚱뚱하고 귀여운 모습이었다"며 "촬영 때마다 어느 정도로 살이 쪘을까를 확인하기 위해 목을 가장 먼저 확인했다. 굉장히 매력적이더라"고 말했다. 이어 "평상시에 웃고 떠들면서 지내지만, 촬영할 때는 몰입한다. 고경표는 굉장히 사랑스럽고 소중한 존재"라고 칭찬했다.

이를 들은 고경표는 "감독님의 열렬한 팬이고 에너지가 많다고 느꼈다. 감독님이 한국 배우들에게 에너지가 많다고 했는데, 난 감독님의 열정과 에너지를 느껴 덩달아 힘을 낸 것"이라며 "감독님이 배려심 넘치는데, 이런 현장은 한국에서 겪기 힘들 정도다. 완벽한 이상향에 가까운 분"이라고 했다.

다이어트에 대해서는 "살을 빼지 못한 것에 일말의 죄송함이 있다. 그래도 귀여워해주셔서 감사하다"고 했다. 오는 7일 공개.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