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관계사 천재교과서의 ‘밀크T북클럽’이 주어진 단서를 보고 책 제목을 맞히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천재교과서 밀크T북클럽은 초등학생들의 올바른 독서 습관을 길러주기 위해 5,000여 권의 책과 연계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는 디지털 독서 학습 서비스다.
11월 14일부터 12월 14일까지 한 달간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학습생들이 밀크티 캐릭터인 토리와 함께 책 탐정단이 되어 주어진 단서를 보고, 책 제목을 맞히면 된다. 책을 살펴보고 정답을 추리하는 과정 속에서 독서의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단서에는 책 속 문장, 분야, 줄거리 등 여러 힌트가 제시되는데 천재교과서 밀크T북클럽 ‘모두의 책장’에서 해당 책을 찾아 이벤트 페이지에 도서 제목을 적으면 응모가 완료된다.
책 찾기 이벤트에 참여한 학습생에게는 책 제목을 맞힐 때마다 밀크티 포인트 100cup(컵)이 제공된다. 6권의 책 제목을 모두 맞히면 600cup을 보너스로 제공, 최대 1,200cup을 받을 수 있다. 또한 48명을 추첨하여 맥도날드 버거 세트를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천재교과서 밀크T북클럽은 밀크티 학습생을 대상으로 무료 체험 신청을 받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천재교과서 밀크티 초등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