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이 운영하는 메가스터디학원이 오늘(12일)부터 서울 및 경기지역 9개 재수종합학원에서 ‘2026 N수 반수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메가스터디학원의 N수 반수반은 2026학년도 수능에 도전하는 반수생 및 N수생을 위한 맞춤형 학습 프로그램이다. 학습 수준 및 시기에 따라 최적화된 콘텐츠와 수업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 MEGA’, ‘전대실모’ 등 더욱 강화된 실전 모의고사 콘텐츠 제공
메가스터디학원은 재원생에게 총 369명의 엄선된 전문 연구진과 선생님의 7단계 출제 및 검수를 거쳐 학생별 수준까지 완벽하게 반영한 맞춤 모의고사인 ‘OMEGA’를 제공한다. 또한, 5월14일과 9월18일 전국 메가스터디학원과 러셀에서 동시 시행되는 ‘전국 대단위 모의고사(전대실모)’를 통해 수능 실전을 미리 경험할 수 있도록 돕고, 성적 우수자에게는 장학금을 지급 예정이다. 이밖에 최신 출제 경향을 담은 ‘더 프리미엄 모의고사’와 수능 수학 만점을 위해 전임강사가 출제하고 SKY-의치대 멘토 출신이 검토한 ‘알파 모의고사’ 등 다양한 모의고사를 제공할 계획이다.
- 수준별 맞춤 학습 가능! 반수 성공에 최적화된 프로그램 구성
메가스터디학원의 ‘2026 N수 반수반’은 학생별 학습 수준 분석 및 상담을 통해 필요한 수업이나 부족한 과목만 선택할 수 있어 수준별 맞춤 학습이 가능하다. 교재 또한 세부 과목까지 수준별로 구성돼 학습 효과를 한층 더 높였다. 시기별, 단계별, 테마별로 구성된 강사진의 커리큘럼을 통해 전략적인 학습이 가능하며, 검증된 입시전문 담임이 성적 관리부터 입시전략 수립까지 전 과정을 체계적으로 관리해 반수생에게 최적화된 대입 성공 로드맵을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2026 N수 반수반’ 재원생은 입학, 모의고사, 졸업 시 제공하는 팀플장학은 물론 ‘2026 메가패스’ 100% 무료 제공, 전과목 문제 검색 앱 ‘QUBE’ 질문권, 수시 및 정시 합격예측 서비스 이용권 등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2026 N수 반수반’ 모집요강 및 원서 접수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메가스터디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