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낫포유가 신제품 바디패드 2종을 출시하고, 온라인 패션 플랫폼 지그재그에서 단독 선런칭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바디패드는 ‘클리어 SOS 바디패드’와 ‘브라이트닝 SOS 바디패드’ 2종으로 구성됐다. ‘클리어 SOS 바디패드’는 피지 분비가 활발하고 트러블이 발생하기 쉬운 지성 바디 피부를 위한 제품으로, 중요한 약속 전날 사용하면 트러블 진정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됐다.
해당 제품은 6년 연속 올리브영 1위 바디미스트로 선정된 ‘낫포유 클리어 바디미스트’의 패드 버전으로, 사용자들의 검증된 만족도를 기반으로 개발됐다. 주요 성분으로는 바다의 기원이라 불리는 ‘울릉해양심층수’가 함유돼 있어 예민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진정 효과를 부여한다.
반면 ‘브라이트닝 SOS 바디패드’는 팔꿈치, 무릎, 뒤꿈치 등 칙칙한 바디 존을 부드럽게 닦아내며 피부 톤을 정돈하는 바디 토닝 패드 제품이다. 이 제품은 ‘해남 무화과수’ 성분이 함유돼 있어 각질 케어와 동시에 피부에 자연스러운 생기를 부여한다.
낫포유 바디패드 2종은 오는 5월 12일 0시부터 5월 18일 23시 59분까지 일주일간 지그재그에서 단독으로 선공개된다. 해당 기간 동안 신제품 패드 세트를 최대 41%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낫포유 전 제품군은 최대 73%까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증정 혜택도 마련됐다. 전 구매 고객에게는 클리어 라인 3종 샤쉐가 제공되며, 패드 세트를 구매할 경우 바디워시 미니어처(30ml)가 추가로 증정된다. 이와 함께, 낫포유의 베스트셀러 라인인 클리어 라인도 특별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정식 런칭은 5월 19일부터 낫포유 공식몰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낫포유 관계자는 “이번 바디패드 신제품은 사용자의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했다”며 “지그재그 단독 런칭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실속 있게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낫포유는 ‘물부터 다른 바디케어 킬러솔루션’이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피부 문제 해결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으며, 다양한 피부 고민을 분석해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