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 전문 브랜드 이누스(INUS)가 혁신적인 기술과 디자인을 담은 신제품 ‘안심윈도우 비데’를 출시하며 욕실 위생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이누스 안심윈도우 비데는 위생 기능은 물론, 강력한 세정력, 에너지 효율성, 그리고 프리미엄 디자인까지 모두 갖춘 탑클래스 위생 가전이다. 이번 출시에는 프리미엄 기능을 갖춘 S5 모델과 일상 기능 중심의 실속형 S2+ 모델을 먼저 선보인다.
안심윈도우 비데의 가장 주목할 만한 특징은 세계 최초로 적용된 ‘투명 안심윈도우’ 기능이다. 용변 후 변기 뚜껑을 연 채 물을 내리면 세균이 욕실 공기 중으로 퍼질 수 있어 위생을 위해 커버를 닫고 물을 내리는 것이 위생적이지만, 물이 제대로 내려갔는지 확인하기 어려웠던 기존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투명창을 도입했다. 사용자는 커버를 닫은 상태에서도 도기 내부를 직접 눈으로 확인하며 위생과 편의성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
또한, 이누스 안심윈도우 비데는 ‘제트스트림 워시’ 기능을 통해 노즐 사용 전후 강력한 전해 살균수를 고압 분사하여 눈에 보이지 않는 세균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세계 최초로 비데에 적용된 IH(Induction Heating) 순간 온수 시스템은 사용 시에만 즉시 온수를 공급하여 전력 소비를 최대 20%까지 절감하며 에너지 효율을 크게 높였다. 디자인 측면에서는 기존 제품보다 3cm 낮아진 98mm의 초슬림 시트를 적용하여, 어떤 욕실 공간에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세련된 분위기를 완성한다.
이누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5월 19일부터 6월 13일까지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사전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사전 예약 구매 고객에게는 원하는 날짜에 설치, 수거, 폐기까지 한 번에 케어하는 Free 케어 서비스 혜택과 기계식 수동 비데 M3가 증정된다. 더불어 제품 구매 후 30일 이내 재구매 시 특별 할인 10%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출시 알림 신청 이벤트도 진행된다. 알림 신청만 해도 선착순 1,000명에게는 네이버 포인트 1,000원이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S2+, S5 제품(2명), 편의점 상품권 5,000원(1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이누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안심윈도우 비데는 ‘투명하게 확인하고, 완벽하게 안심하다’라는 콘셉트로 개발되었으며, 위생과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욕실의 위생 기준을 한 단계 더 높이는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욕실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