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속에서 문화와 여유를 동시에 누리는 주거 트렌드가 주목 받는 가운데, 경기도 가평군에 위치한 ‘자라섬 수자인 리버페스타’가 봄 꽃 시즌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5월 24일부터 6월 15일까지 열리는 ‘2025 Colorful Garden 자라섬 꽃페스타’ 기간 동안 견본주택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피크닉세트 무료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카트 웨건, 피크닉 바구니, 매트, 4인용 의자와 테이블 세트 등으로 구성된 실속형 피크닉세트는 전화 예약을 통해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자라섬은 봄 꽃페스타부터 여름 수변 콘서트, 가을 재즈페스티벌, 겨울 빛 축제까지 다양한 문화 행사가 펼쳐지는 국내 대표 관광지다. 특히, 봄철 대표 행사인 꽃페스타는 ▲꽃 정원 힐링 코스 ▲체험 프로그램 ▲버스킹 공연 ▲지역 특산물 마켓 등 풍성한 콘텐츠로 매년 방문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자라섬 수자인 리버페스타’는 이 모든 축제를 단지 앞마당처럼 누릴 수 있는 입지를 갖췄다. 단지는 지상 최고 29층, 2개 동, 전용 84㎡~153㎡, 총 381세대 규모로 조성되며, 한국토지신탁이 분양형 토지신탁으로 시행하고 ㈜BS한양이 시공을 맡았다.
ITX 가평역이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서울 접근성이 우수하며,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B) 연장 사업이 추진 중이어서 향후 교통망 개선에 따른 프리미엄 효과도 예상된다.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된다. 골프연습장과 피트니스센터는 물론, 캠핑리스존과 반려동물을 위한 펫케어룸도 조성돼 보다 차별화된 생활을 제공한다. 여기에 더해, 가평초·중·고교가 가까워 우수한 학군 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학원가 및 하나로마트, 가평군법원, 가평군청 등도 인접해 있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분양 관계자는 "가족 단위로 나들이를 나서는 고객들을 위해 피크닉세트를 준비했다"며, “자라섬 수자인 리버페스타는 문화와 자연이 일상이 되는 주거지를 지향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견본 주택은 가평군 가평읍 달전리 농협하나로마트 인근에 위치하며,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자라섬 수자인 리버페스타 견본주택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