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토지신탁은 제주시 한림읍 동명리 1581-1에 짓는 ‘제주 한림 코아루’를 4월 중에 분양할 예정이라고 14일 밝혔다.
제주 한림 코아루는 지하 1층~지상 7층, 2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78~84㎡ 83가구로 구성된다. 전세대 중소형평형으로 이루어져있으며, 도보거리에 학교, 쇼핑, 체육시설, 관공서 이용이 가능한 명품 주거단지로 조성될 예정이다.
제주 한림 코아루는 채광과 통풍효과, 조망을 고려해 4-배이(Bay) 혁신평면을 도입하였다. 또한 입주자의 성향에 맞게 서재, 공부방 등으로 활용이 가능한 알파룸(84타입)을 적용하였으며, 78타입과 79타입에는 수납공간으로 활용이 가능한 주방팬트리를 제공한다. 안방에는 옷가지와 다양한 물품을 보관 정리할 수 있는 대형 드레스룸을 전세대에 설치할 예정이다.
단지설계에도 많은 신경을 썼다. 남향 위주의 단지배치로 쾌적하고 개방적인 주거환경을 조성하였으며, 대형 자동차 주차가 쉽고, 여성운전자들도 편리하게 주차할 수 있도록 확장형 주차공간(일부)도 들어설 계획이다.
주변에 학교와 생활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단지와 400여 미터 내에 한림초, 한림중, 한림여중, 한림공고가 위치해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다. 여기에 한림종합운동장, 한림체육관 등 생활체육시설은 물론 하나로마트, 보건소, 한림병원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 이용도 쉽다.
주변 지역 개발호재도 풍부하다. 인근 한림항은 2단계 개발을 제주특별자치도가 추진중이며, 협재해수욕장과 인근 경마공원 개발 등으로 수혜단지로 떠오를 전망이다.제주영어교육도시와는 자동차로 20여분 거리에 있어 배후주거단지로도 각광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분양관계자는 “한림 코아루는 제주 한림 지역의 중심입지에 위치한데다 4-Bay와 알파룸 등 다양한 특화설계로 한림을 대표하는 명품주거단지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며 “초·중·고 도보통학이 가능하고 인근 개발호재도 많아 견본주택 개관 전임에도 수요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분위기를 전했다. 견본주택은 제주시 한림읍 한림리 1378-1(한림초교 앞)에 조성될 예정이다. 분양문의 : 064-796-9669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