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TV / 황미선PD]
* 본 기사는 서울경제TV 부동산 플러스 방송 중 방영된 내용입니다.
* 기사의 내용은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 방송 : 서울경제TV <부동산 플러스> (화~금 PM 15:30~17시)
▶ 다시보기 : http://www.sentv.co.kr/program/landplus/vod
매일 오후 3시 30분 ~ 5시에 방송되는 ‘부동산 플러스’는 실시간 전화와 문자를 통해 부동산 투자자들의 고민을 해결하는 ‘부동산 고민 상담’과 부동산 지역 정보와 투자 가치 높은 매물을 소개하는 ‘플러스 매물’로 시청자들의 궁금증 해결을 돕는다.
1부 시청자 고민 상담에서는 ㈜드림부동산투자자문 이동주 대표가 출연해, 보유하고 있는 재건축 물건의 문제, 실거주 목적의 신혼집 매수 문제 등 부동산 투자자들의 크고 작은 고민에 세세히 귀 기울인다. 더불어 ㈜드림부동산투자자문의 오윤정 팀장이 출연해 제주도 제주시 애월읍 신축 타운하우스의 솔루션 매물을 제시한다.
2부 플러스 매물에서는 ㈜드림부동산투자자문 장혜원 이사와 부동산전문가협회 김창범 연구원이 출연해, 향후 가치 상승 여력이 높으며, 임차 수요가 풍부한 지역의 신축 다세대주택과 상가 등 다양한 매물 정보를 소개한다.
8일 방송되는 ‘부동산 플러스’에서는 2016년 11월에 준공이 완료되는 마포구 서교동 신축 다세대주택과 신분당선 연장으로 유동인구 및 상권 확장이 기대되는 서초구 양재동 신축 다세대주택을 소개한다. 더불어, 개통예정인 9호선 삼전역 도보 약 2분 거리에 있는 송파구 잠실동 신축 다세대주택과 상암DMC, 여의도, 강남 접근성 양호하고 하늘공원을 비롯한 한강공원, 홍제천 녹지 환경이 우수한 마포구 성산동 다세대 주택까지 소개한다.
‘부동산 플러스’ <화요일~금요일 오후 3시 30분 방송, 많은 시청 바랍니다>
※ 서울경제TV 홈페이지 VOD 다시보기 : www.sentv.co.kr※ 부동산 문의 전화 ☎ 02-778-4747 / 무료 문자 013-3366-0110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