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무더위와 함께 빠르게 여름시즌이 시작되면서 피부에 적신호가 켜졌다. 올해 더욱 심해진 미세먼지는 물론이고 급격하고 건조해진 날씨에 강한 자외선이 피부를 메마르게 만들고 있는 것.
피부는 외부 환경 변화에 가장 먼저 반응하는 부위이기 때문에, 계절에 따라 다양한 문제들을 겪게 된다. 이때 피부 상황에 맞는 화장품을 잘 골라 꾸준히 발라준다면 피부 문제를 예방하고 화사한 동안(童顔)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이에 피부과 전문 코스메슈티컬 ‘히스토랩(HISTOLAB)’에서는 피부 고민에 따라 각각 적용이 가능한 특수처방 고농도 앰플 ‘4종 컴플렉스 앰플’로 자극적인 여름날씨에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방안을 제안했다.
◇ 탄력 있는 피부를 위한 고농축 주름개선 앰플 - EGF 컴플렉스 앰플 50 -
‘EGF 컴플렉스 앰플 50’은 전반적인 피부 재생에 도움을 주는 앰플이다.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스페셜 포뮬라 제형의 EGF 컴플렉스가 50% 함유된 고농축 탄력강화 앰플로 세월의 흔적을 지워주는 식약처 인증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다.
◇ 피부를 밝혀주는 고농축 미백앰플 - 비타 C 컴플렉스 앰플 47 -
‘비타 C 컴플렉스 앰플 47’은 어둡고 칙칙한 피부를 밝고 화사하게 가꾸어주는 앰플이다. 비타민 C 컴플렉스가 47% 함유되어 있고, 식약처 고시 성분인 알부틴을 함유하여 미백 기능성 인증을 받은 비타 씨 컴플렉스 앰플은 칙칙한 피부톤을 보다 밝고 환하게 가꿔준다.
◇피부 속 깊이 차오르는 수분공급 앰플 - 히알루론 컴플렉스 앰플 62 -
자기 무게의 1,000배에 해당하는 수분을 저장하는 능력을 가진 히알루론산(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을 62% 함유하여 특수처방된 수분 앰플이다. 피부진정과 피부보습에 효과적인 다양한 성분들이 복합적으로 작용하여 피부에 부족한 수분을 보충시켜주고, 달팽이점액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도 피부 진정과 보습을 빠르게 도와준다.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진정 앰플 - 아줄렌 컴플렉스 앰플 72 -
아줄렌 컴플렉스를 72% 함유하여 특수 처방된 피부진정 앰플이다. 피부진정에 도움을 주는 아줄렌과 노폐물 흡착에 도움을 주는 식물성 유황성분의 함유로 자극받은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히스토랩 컴플렉스 앰플 시리즈는 개인의 피부 고민에 따라 토너 다음 단계에 사용하면 된다. 또 피부타입에 맞춘 사이언스 라인과 앰플 시리즈를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지정 병·의원에서 구매 가능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병원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