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삼시세끼 어촌편3’의 후속으로 1월 8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될 tvN ‘신서유기3’ 공개에 앞서, 멤버들의 유쾌한 단합대회 풍경을 그린 ‘신서유기2.5’가 오는 1월 5일과 6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다.
‘신서유기3’는 기존 멤버인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에 새 멤버로 규현과 송민호가 합류한다.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될 ‘신서유기 2.5’는 이들이 중국으로 떠나기 전 국내에서 가진 단합대회의 모습이 담겨 있다.
26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이수근이 규현과 송민호에게 “(‘신서유기3’를) 하기 싫으면 오늘 이야기해야 한다”고 장난스레 말하고, 이어 강호동이 “나 안 할래”라며 일어서자 모두 기다렸다는 듯 박수를 쳐 폭소를 자아낸다. 이 과정에서 깜짝 놀라는 송민호와는 달리, 기존 멤버들과 나영석 PD는 대수롭지 않게 여기는 모습이 대비를 이루며 재미를 안기고 있다.
웹 콘텐츠답게 현장의 자유로운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고 있는 ‘신서유기 2.5’에서는 깜찍한 리본에 양갈래 머리의 가발을 쓴 은지원이 이수근과 아옹다옹하는 모습도 웃음을 선사해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신서유기3’ 제작진은 “이번 시즌 멤버들의 중국에서의 활약상이 담긴 본 방송은 TV에서 만나게 되지만, ‘신서유기’ 특유의 색깔과 B급 감성이 담긴 온라인 콘텐츠는 유지할 예정이다. ‘신서유기 2.5’가 그 출발점으로, 멤버들의 첫 만남뿐 아니라 멤버별 능력 테스트 게임 등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신서유기’는 손오공, 사오정, 저팔계, 삼장법사가 등장하는 중국의 고전 ‘서유기’를 예능적으로 재해석한 리얼 버라이어티다. 시즌 3는 오는 1월 8일(일) 밤 9시 20분 tvN에서 첫 방송되며, 프리퀄인 ‘신서유기 2.5’는 오는 1월 5일(목)과 6일(금) 오전 10시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다.
/원호성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