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SBS 연기대상] 베스트커플상 이민호, "(전)지현 누나는 오늘도 물에" 전지현 불참 아쉬워

  • 이하나 기자
  • 2016-12-31 22:51:11
  • TV·방송
이민호와 전지현이 베스트 커플상에 이름을 올렸다.

[SBS 연기대상] 베스트커플상 이민호, '(전)지현 누나는 오늘도 물에' 전지현 불참 아쉬워
2016 SBS 연기대상
31일 오후 9시 서울 상암동 SBS 프리즘 타워에서는 ‘SBS 2016 SAF 연기대상(이하 SBS 연기대상)’이 개최됐다. MC는 장근석, 민아, 이휘재가 맡았다.

이날 시상식에는 촬영스케줄로 인해 전지현이 아쉽게도 불참했다. 이민호는 “누나가 오늘도 물에서 촬영하고 있어서 아쉽게 참석하지 못하고 있다. 오늘도 고생한만큼 안마기는 잘 전달하겠다”고 설명하며 “저희 드라마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 끝까지 좋은 케미로 좋은 마무리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을 전했다.

이어 “누나가 추위를 많이 타서 날씨가 추우면 좀 빨리 끝나는 것 같다”고 좋은 점을 꼽았으며 “안 좋은 점은 없는 것 같다”고 장단점을 덧붙였다.

‘베스트커플상’은 조정석-공효진, 이민호-전지현, 김래원-박신혜, 유연석-서현진, 남궁민-민아, 이미숙-박지영, 송재림-김소은, 장근석-여진구, 이준기-이지은이 후보에 오른 가운데 지난 30일 밤 12시까지 네티즌을 상대로 투표를 진행했다.

한편, ‘2016 SBS 연기대상’은 2016년 한 해를 빛낸 SBS 드라마를 결산하는 자리로, 31일 오후 9시부터 생방송 됐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