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최적의 입지 자랑하는 ‘까뮤 이스테이트 더테라스’ 6월 분양

- 층간소음 최소화 및 개인, 가족공간 구분해 편의성도 극대화

- 공원, 학교, 대형마트 등 풍부한 생활인프라 갖춘 최적입지





경기도 안산 신길지구에서 뛰어난 입지여건을 갖춘 명품 테라스하우스가 공급된다. 까뮤이앤씨는 안산 신길지구 B-6블록에 ‘까뮤 이스테이트 더 테라스’ 141가구를 분양한다고 밝혔다.

이 단지는 안산 신길지구에서도 가장 뛰어난 생활환경을 갖춘데다, 층간소음 최소화 설계, 다양한 커뮤니티와 단지 내 공원시설 등 강점이 많아 눈길을 끌고 있다. 모델하우스는 안산시 상록구 이동 720-1번지에 오는 6월 오픈할 예정이다.

▲ 층간소음 최소화한 혁신설계로 눈길, 테라스로 쾌적한 휴식 및 공간활용 극대화

‘까뮤 이스테이트 더 테라스’는 지하 1층~지상 4층 9개 동 규모, 전용면적 84㎡ 총 141가구로 구성된다.

이 단지는 1가지 타입으로만 구성돼왔던 기존 테라스하우스와는 달리 84㎡ A~C 3개 타입으로 구성돼 수요자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아파트의 강점인 공동생활의 편의성과 테라스하우스의 강점인 독립생활의 자유로움을 모두 극대화하여 수요자들의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특히, ‘까뮤 이스테이트 더 테라스’는 최근 이웃간 갈등의 주요 원인인 층간소음을 최소화한 수직구조의 혁신적인 특화설계를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단독형으로 구성되는 A타입은 1층에 주방과 개별정원, 2층에 거실과 부부침실이 조성되며, 입주민들은 따로 독립된 넓은 주방과 세대별 개별정원을 통해 여유로운 생활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또 3층에는 자녀방이, 옥상층에는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옥상테라스와 가족취미실로 활용할 수 있는 다락방이 제공된다.

B타입과 C타입은 복층형으로 구성된다. 지상 1층~2층을 사용하는 B타입은 거실과 주방은 넓은 개별정원과 거실, 주방으로 이어지는 가족생활공간을 1층에 배치하고, 2층에는 개인공간(침실)을 두어 독립적인 생활공간의 아늑함과 공동생활의 편리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설계했다.

3~4층+옥상층을 사용하는 C타입은 4층에 넓은 거실과 주방을 배치해 가족생활공간으로 꾸미는 한편, 세대간 층간소음을 최소화했다. 또한, 4층에는 저층 단지에서는 보기 어려운 전용 엘리베이터가 연결돼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며, 옥상층에는 옥상테라스와 다락방도 조성된다. C타입 역시 가족생활공간과 개별공간을 분리하여 공동생활의 편리함과 독립공간의 아늑함을 더했다.



단지는 남향 위주로 배치되며, 전 세대 지하주차장을 설치해 안전하고 쾌적한 지상공간을 조성할 예정이다.

주차공간이 사라진 지상공간에는 중앙광장, 솔잎마당, 향기쉼터 등의 다양한 테마파크가 들어선다. 또한 휘트니스, 북카페 등 입주민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커뮤니티센터도 조성돼 쾌적한 주거환경은 물론, 기존 테라스하우스에서 보기 어려웠던 공동생활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 초,중,고, 대학교까지 인접한 최적의 교육환경, 단지 옆에는 공원,마트 등 인프라 뛰어나

‘까뮤 이스테이트 더 테라스’는 교육, 문화, 편의시설 등 주변에 다양한 인프라가 잘 조성돼 있어 자녀를 키우기에 적합한 단지로 조성된다.

특히, 인근에 신길초,중,고, 대월초는 물론 한양대, 안산대 등이 인접해 자녀양육에 적합한 입지를 갖췄으며, 단지 바로 옆 해오라기 공원을 비롯해 신길역사유적공원, 공룡공원, 수변공원 등 주거환경도 쾌적하다. 또한,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롯데마트 등 쇼핑시설도 가까이 있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뛰어난 교통환경도 강점이다. ‘까뮤 이스테이트 더 테라스’는 지하철 4호선 안산역과 신길온천역이 도보거리에 위치한 더블역세권 단지로, 버스정류장도 가까워 대중교통을 통해 안산 및 서울 주요 지역으로 매우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도일-공단간 도로와 서안산IC가 인접해 서울외곽순환도로, 영동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평택시흥고속도로(제2서해안고속도로) 등 전국 곳곳으로 쉽게 이동이 가능한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갖췄다.

분양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안산 신길지구 까뮤 이스테이트 더테라스’ 모델하우스를 방문하거나 전화 문의를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이동 720-1번지에서 마련됐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