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내가 배우다’ 나은, 조타와 완벽 커플연기…‘불협화음 커플’ 불명예 탈출

걸그룹 에이프릴 나은이 불협화음 커플 불명예(?)를 벗었다.

지난 20일 방송된 K STAR 예능프로그램 ‘내가 배우다’에서 에이프릴 나은이 매드타운 조타와 함께 향상된 실력으로 완벽한 커플 연기를 선보여 호평을 받았다.

‘내가 배우다’ 캡처




이날 지난 링 대결 이후 각자에게 주어진 ‘지금껏 가장 혹평을 받았던 연기를 연습하라’는 과제의 결과물을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나은 역시 조타와 다소 아쉬운 호흡을 보여줘 불협화음이란 불명예를 안게 된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을 다시 선보인 것이다.

이들은 지난번 커플 연기와는 차원이 다른 완벽한 호흡으로 매끄러운 연기를 보여줬고, 서로의 감정표현이 뚜렷해 3명의 MC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이에 안혁모는 “나은이 남녀간의 사랑을 느끼는 정서를 잘 표현 못한다 생각했는데 그 표현이 나왔다”며 놀라워했고 “카메라에 대해서도 이해가 된 게 조타의 발을 잡아서 넘어트리는 장면에서 카메라 쪽으로 향할 수 있도록 발을 잡았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더불어 “카메라 쪽으로 향한 연기가 우연의 일치냐”는 탁재훈의 질문에 그녀는 ”생각을 했어요 제가“라고 천연덕스럽게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나은은 “그때보다 더 나아진 모습 보여드릴 수 있어서 좋았고, 연기하면서 호흡이 잘 맞았다고 생각해 다행이다”라며 한층 발전된 모습을 보여줬다. 이에 최종 링 대결에서 보여줄 그녀의 연기 또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K STAR ‘내가 배우다’는 매드타운 조타, 크나큰 박승준, 빅톤 정수빈, 마이틴 송유빈, AOA 찬미, 나인뮤지스 금조, 에이프릴 나은, 모모랜드 낸시가 출연해 연기대결을 펼치고 있다.

영화나 드라마에 출연할 기회가 주어질 최종 링 대결의 우승자는 다음주 27일(화) 오후 6시 방송될 K STAR ‘내가 배우다’ 마지막회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서경스타 금빛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