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서경스타TV·방송
'발칙한 동거' 산다라박, 파워풀한 드럼 연주…반전 카리스마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산다라박이 파워풀한 드럼 실력을 뽐내며 반전 카리스마를 폭발시켰다. 산다라박이 조세호-피오와 함께 자신의 드럼 연습실을 찾은 가운데, 그 동안 갈고 닦은 드럼 실력을 마음껏 펼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된 것. 피오와 조세호가 산다라박의 강렬한 비트에 흠뻑 빠진 채 열광의 도가니가 된 현장까지 공개돼 과연 그녀의 진짜 드럼 실력은 어떨지 기대를 끌어 올리고 있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연출 최윤정/ 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산다라박의 카리스마 넘치는 드럼 실력이 공개된다.

/사진=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공개된 사진 속 산다라박은 양손에 쥔 붉은 드럼 스틱을 크로스 시키며 폭풍 드럼 연주의 시작을 알리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내 그녀는 카리스마로 중무장한 드러머로 변신해 현란한 손놀림으로 강렬한 비트를 만들어내고 있는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트레이드 마크인 사과 머리와 캐릭터 슬리퍼로 귀여움을 뿜어냈던 산다라박이 맞는지 보는 이들의 눈을 의심하게 만든다.

특히 2NE1의 히트곡 ‘Fire’에 맞춰 거친 드럼 실력을 뿜어내며 180도 반전 매력을 폭발시키고 있는 산다라박의 모습을 본 피오는 한 손엔 캐스터네츠를 들고 박자를 맞추면서 다른 손으로는 손 휘파람을 불며 열광하는 모습을 보여 그녀의 색다른 매력에 퐁당 빠진 듯 보인다. 이에 질세라 조세호도 양손에 마라카스를 연신 흔들며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피오와 조세호가 끌어 오르는 흥을 주체하지 못하고 드럼을 치는 산다라박 양 옆에서서 기타리스트 흉내를 내며 ‘산다라박 밴드’를 결성(?)한 모습과 산다라박에게 잠깐 동안 드럼을 배운 조세호가 드럼을 보지도 않고 폭풍 연주를 펼치며 의외의 천재성을 드러내는 모습도 공개될 예정으로 방송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현장을 열광의 도가니로 만든 산다라박의 카리스마 넘치는 드럼 연주 실력과 강렬한 비트에 흠뻑 취한 피오와 조세호의 모습은 어떨지 오는 14일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경스타 양지연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지연 기자 sestar@sedaily.com
주요 뉴스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