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박기영 결혼, 딸 폭풍 성장! 과거 이혼 사유가? “변호사 남편과 오랜 시간 불화”

  • 박재영 기자
  • 2017-10-18 16:11:49
  • TV·방송
박기영 결혼, 딸 폭풍 성장! 과거 이혼 사유가? “변호사 남편과 오랜 시간 불화”
한결음·박기영 결혼, 딸 폭풍 성장! 과거 이혼 사유가? “변호사 남편과 오랜 시간 불화”

18일 한걸음과 박기영이 결혼 소식을 전했다.

오늘 한걸음은 박기영과 결혼을 앞두고 페이스북에 두 사람이 함께 결혼반지를 끼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으며 “결혼합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여러분 저 오늘 박기영님과 결혼합니다. 식은 조용히 가족들만 함께해요”라면서 “소중한 분들을 모두 초대해서 하고 싶었으나 어려운 시기에 조금이라도 마음의 부담이 될까 조용히 식을 하는 점 넓은 마음으로 이해 부탁드립니다”라고 알렸다.

한편, 박기영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14년 오늘 가현이 2017년 오늘 가현이 헐,,,진짜 많이컸다. #말도안돼 #무슨콩나물도아니고 #언제이렇게컸냐 #누구냐넌?!”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올라온 사진 속에는 박기영의 딸 가현 양으로 어린 시절 모습과 몰라보게 폭풍성장한 모습이다.

과거 박기영은 변호사 남편과 결혼 5년 만에 이혼 소식을 전했다.

당시 박기영의 이혼에 대해 한 매체는 “박기영이 변호사 남편과 각자의 길을 걷기로 했다. 부부간의 성격 차이로 오랜 시간 불화를 겪으면서 속앓이를 많이 했다”라고 보도했다.

[사진=박기영 sns 캡처]

/서경스타 박재영기자 pjy0028@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