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사회  >  사회이슈

스카이바이오 ‘마이톡스’, 2017 홍콩 코스모프로프 미용박람회에서 주목

3가지 특화 기술 적용한 신개념 항산화 기능성화장품으로 ‘눈길’

  • 김동호 기자
  • 2017-11-16 10:31:46
  • 사회이슈
스카이바이오 ‘마이톡스’, 2017 홍콩 코스모프로프 미용박람회에서 주목
차세대 화장품 한류 기업으로 주목 받고 있는 스카이바이오의 신제품 ‘마이톡스’가 지난 11월 15일부터 오는 17일까지 홍콩에서 개최되는 2017 홍콩 코스모프로프 미용박람회에서 해외 각국의 바이어들에게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올해 2017 홍콩 코스모프로프 미용박람회는 대한민국이 주빈국으로 초대되어 K-BEAUTY의 위상을 높이는 장으로 그 어느때 보다 해외 바이어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어 이번 박람회 이후 스카이바이오의 해외 시장에 대한 위상도 한층 더 높아질 전망이다.

이번 박람회에서 해외 바이어들에게 주목 받은 스카이바이오의 ‘마이톡스’는 천연 해마토코쿠스로부터 추출한 아스타잔틴 성분과 보툴리늄 유래 단백질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에 즉각적이고 강력한 효과를 발휘하는 항산화 기능성화장품이다.

우주무중력배양기술과 나노수용화기술, PTD단백질전달기술 등 특화된 3가지기술력을 적용해 탄생 되어 안티에이징에 최적화된 바이오메데컬 기능성화장품이라는 것이 스카이바이오 측의 설명이다.

제품은 앰플과 에센스, 마스크팩, 크림 등 4종 구성이며 확고한 황산화 효과와 함께 주름과 미백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2017 홍콩 코스모프로프 미용박람회 시작일인 15일부터 바이어들에게 큰 관심을 모으며 실질적인 수출 상담이 진행되었으며 전시회 이후에 가시적인 성과도 기대하게 하고 있다.

이와 관련 현재 홍콩 박람회에 참가 중인 스카이바이오 임재선 회장은 “마이톡스는 최신 특허 기술과 좋은 원료를 바탕으로 피부 항노화를 선도하는 제품라인으로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면서 “당사는 앞으로도 K-BEAUTY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린다는 사명감으로 해외 시장 진출에 더욱 더 노력해 갈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