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골목식당' 백종원, 돈스파이크 요리에 감탄 "소유진과 맛보고 싶다"

  • 이하나 기자
  • 2018-03-01 13:59:18
  • TV·방송
'골목식당' 백종원, 돈스파이크 요리에 감탄 '소유진과 맛보고 싶다'
/사진=SBS
2일(금) 방송되는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식당에 도전한 돈스파이크와 차오루의 ‘필동돈차점’ 첫 번째 가오픈 현장이 공개된다.

이에 MC 백종원과 김성주가 최근 진행된 필동돈차점 가오픈 장사를 시작하기에 앞서 사전 방문했다. 백종원은 “장사를 시작할 수 있을지, 가영업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왔다”며 돈스파이크와 차오루를 긴장하게 만들었다.

백종원은 가영업 전 음식 테스트로 굴라쉬와 슈니첼을 준비한 돈스파이크의 요리 비주얼에 감탄했고, “아내와 오고 싶게 만드는 요리”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결국 백종원에게 가오픈을 허락받은 돈스파이크와 차오루는 각자의 SNS에 홍보 하며 충무로 ‘필스트리트’에 손님 끌어모으기를 시작했다. 덕분에 가영업임에도 손님들의 행렬이 이어졌고, 두 사람은 함박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하지만 웃음도 잠시, 정신없이 이어지는 손님들에 결국 서빙하던 차오루가 실수를 연발하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과연 돈스파이크와 차오루의 첫 영업은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을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 가오픈을 앞둔 돈스파이크와 차오루에게 또 한 가지 특별한 미션이 공개되었는데. 바로 ‘고객의 소리함’을 통해 직접 손님들의 평가를 들어보는 것이다. 손님들의 냉정한 평가를 확인할 수 있는 이번 미션에 돈스파이크와 차오루는 긴장감을 감추지 못했는데, 순탄하지만은 않았던 ‘골목식당-필동돈차점’ 가오픈 현장은 2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되는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