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영화

'리틀 포레스트' 100만 돌파, 류준열X김태리X진기주 '떡케이크 인증샷'

  • 한해선 기자
  • 2018-03-10 19:38:47
  • 영화
영화 <리틀 포레스트>(감독 임순례)가 개봉 2주차 주말 첫 날인 오늘(10일) 누적 관객수 100만을 돌파했다.

'리틀 포레스트' 100만 돌파, 류준열X김태리X진기주 '떡케이크 인증샷'
사진=메가박스(주)플러스엠

최근 극장가에 힐링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리틀 포레스트>가 10일 18시, 누적관객수 100만 251명(영진위 통합전산망 집계)을 돌파했다.

대규모 자본이 투입된 영화들 속에서 순 제작비 15억이라는 저예산 영화임에도 불구하고 오로지 영화의 힘과, 관객들의 자발적인 입소문을 통해 꾸준한 흥행세를 보이며 3월, 극장가에 강력한 다크호스로 떠오른 <리틀 포레스트>.

김태리, 류준열, 진기주의 열연과 임순례 감독의 뚝심 있는 연출력, 사계절의 아름다움과 다채로운 음식이 선사하는 볼거리에 남녀노소 모두가 공감하고 위로 받을 수 있는 메시로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개봉 이후 드롭율 없는 꾸준한 관객 동원력으로 장기 흥행에 돌입한 <리틀 포레스트>가 거둘 흥행 성적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100만 관객 돌파라는 쾌거를 달성한 <리틀 포레스트>가 감사의 마음을 담아 임순례 감독, 김태리, 류준열, 문소리 진기주가 함께 한 감사 인증샷을 공개했다. 영화 속에서 혜원이 직접 만든 시루떡을 연상시키는 알록달록한 색채를 담아낸 떡케이크와 배우들의 화사한 모습은 봄을 부르는 영화 <리틀 포레스트>의 느낌을 그대로 담아냈다.

여기에 임순례 감독, 김태리, 류준열, 문소리, 진기주가 함께한 ‘완전체 인증샷’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손가락으로 숫자 100을 만든 김태리, 류준열, 진기주와 환하게 웃고 있는 문소리, 임순례 감독의 모습은 <리틀 포레스트> 팀의 찰떡 궁합을 짐작케 한다.

?일본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시험, 연애, 취업… 뭐하나 뜻대로 되지 않는 혜원(김태리)이 모든 것을 뒤로 한 채 고향으로 돌아와 오랜 친구인 재하(류준열), 은숙(진기주)과 특별한 사계절을 보내며 자신만의 삶의 방식을 찾아가는 이야기 영화 <리틀 포레스트>는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중이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