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종합몰 타임메카가 2018 동계패럴림픽을 맞이하여, 특별 응원 이벤트를 3월 18일까지 진행한다고 지난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동계패럴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응원하기 위해 응원 댓글을 다는 모든 회원에게 10,000원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또한, 6종목의 경기 중 하나를 선택하여 대한민국 선수들의 예상 메달 순위를 남겨 금메달을 맞힐 경우 10%, 은메달은 7%, 동메달은 5%의 쿠폰이 발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여기에, 동계패럴림픽 응원 이벤트뿐만 아니라, ‘받고 쓰고 받고’, ‘쥬얼리 기획전’ 또한 진행 중에 있으며, 상품군들로는 구찌, 티쏘, 다니엘웰링턴, 태그호이어부터 스와로브스키, 판도라, 구찌주얼리, 미사키 등까지 구성되어 있어, 기존 부담스러운 가격으로 구매를 망설였던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다.
한편, 타임메카는 관리체계(ISMS)를 인증 받고 정보통신 서비스에 대한 체계적인 관리와 사이버 보안 침해를 예방하고 있으며, 품질경영 시스템 인증서인 ICR 획득, 덧붙여 사후 A/S관리 시스템을 위해 한국시계산업협동 조합과 MOU협약 하는 등 관세청지정 공식 AS센터를 운영하며 품질관리와 고객과의 신뢰를 높이는데 힘쓰고 있다.
아울러, 시계에 대한 전문화된 인력을 위해 대학교 전문학과와의 산학협력을 맺어 시계 산업 전 문화 인재육성에 힘쓰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