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골목식당' 앤디 VS 사유리, '정반대 성격' 연예인들의 식당 도전

  • 이하나 기자
  • 2018-03-22 11:45:46
  • TV·방송
'골목식당' 앤디 VS 사유리, '정반대 성격' 연예인들의 식당 도전
/사진=SBS

회를 거듭할수록 높은 시청률과 화제성을 기록 중인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이 세 번째 ’심폐소생 골목‘인 마포 공덕 편으로 새롭게 시작한다.

이에 23일(금) 방송되는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마포 공덕편’ 그 첫 번째 이야기가 공개되며, ‘소담길 마스코트’로 나선 신화 앤디, 방송인 사유리, 개그맨 허경환도 첫 등장할 예정이다.

앤디는 함께 할 파트너들과 만나기에 앞서 제작진과의 사전 미팅에서 “어느 누가 와도 불편 할 것 같다”며 걱정을 토로했다. 반면 사유리는 “일반인, 할머니, 할아버지 어느 누구라도 가리지 않는다“고 말해 앤디와는 정반대 성격임을 드러냈다.

이후 정해진 두 사람의 첫 만남 장소는 앤디의 집이었다. 앤디는 막상 촬영날이 되자, 수많은 연예인들의 이름을 부르며 한껏 기대를 드러냈고, 공덕 소담길에서 선보일 메뉴 구상도 밝혔는데 자세한 내용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만남의 장소’인 앤디의 집에 사유리가 들어서자 집안의 공기는 어색함으로 가득 찼다. 하지만 이내 두 사람은 함께 요리를 만들면서 점차 친해지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지만, 사유리의 ‘독설본능’이 이를 가로막았다. 사유리는 한 때 ‘맛집 사장님’들 요리에도 독설을 날린 경험이 있는 만큼 앤디의 요리에도 한 입 먹을 때마다 혹평을 날려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밖에 이들을 돕기 위해 또 다른 깜짝 지원군 허경환도 합류했다. 이번 소담길에서는 앤디와 사유리가 전편과는 다르게 2층 규모의 큰 가게를 운영하기로 한 만큼 허경환이 추가로 투입됐다. 이로써 이번 ‘골목식당 소담점’은 역대 최다 인원이 운영하는 골목식당이 되었다.

역대 최대 규모의 시설과 크기를 자랑하는 골목식당 소담점을 꾸려나갈 앤디와 사유리, 허경환의 첫 만남은 23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되는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